티스토리 뷰

유방암 초기증상 살펴보아요

############ 유방암 초기증상 살펴보아요 !!!! ##########

유방암에 좋은음식을 포스팅 하다가 유방암 초기증상 에 대해서도 궁금 하실것 같아 글을 남겨보아요~

그럼 유방암 초기증상 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유방암 초기증상 으로는 완전 초기에는 별다른 증상이 없어서 자신도 모르게 방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조금이라도 자각 증상이 보이면 병원에 가시길 바랍니다. 아주 예민하신 분들은 남들이 느끼지 못하는 증상을 느끼신다고도 합니다.

그럼 유방암 초기증상 은 초기에는 통증은 별로 없는데 좀 딱딱해지며 경계가 또렸하지는 않지만 덩어리(멍울) 같은게 만져 질수도 있으며

유방의 유두 주위가 약간씩 간지러운 느낌은(습진같은) 있지만 통증은 없고 진물이나 딱지 같은 것도 간혹 보이는 것이 유방암 초기증상 입니다.

그리고 임신을 하지도 않았는데 의류에 유두의 분비물 이나 피가 섞여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이도 유방암 초기증상 에 속합니다.

또 유방암 초기증상 으로 유방의 모양에 굴곡이 생기거나 약간의 함몰이 되는것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팔의 윗쪽이 부어 있거나 한쪽의 유방의 크기가 평소보다 많이 커져있거나 늘어져 있을때도 유방암 초기증상 으로 의심 하실수 있습니다.

유방암 초기증상 으로 유두의 피부 색상이 변해 있는 경우도 있으며 유두가 함몰이 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 에서 말씀드린 유방암 초기증상 은 꼭 암이 아니더라도 호르몬의 이상이나,양성종양 유관 확장증 약물복용 등으로도 나타나는 증상이니 너무 예민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진찰을 받아 보시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폐경기 이후의 중년 여성들에게 발견 되는 멍울은 유방암 초기증상 일수 있으니 꼭 검진을 받아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폐경기 이후의 여성은 호르몬 불균형등 많은 리스크가 있다보니 꼭 조기 검사를 받아보십시요.

그리고 드물게도 남성분들 에게도 유방암이 발견된다고 합니다 ,남성 분들은 거의 노령분들 에게서 나타나며 유방암 초기증상 으로 유두 밑에 딱딱한 멍울이 만져진다고 하니 양성종양 인지 암인지 진찰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유방암은 유방가슴에 생기는 이상세포로 아직까지도 정확하게 발생 이유가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가족력과 에스트로게(여성호르몬)의 변화와 출산경험이 없는분 수유를 한적이 없는분 방사선의 노출등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유방암 또한 다른 타 암과 마찬 가지로 너무 지나친 육류와 음주 흡연 과식 폭식 등은 삼가 하시는것이 좋으며 자가진단법으로 항상 자신의 몸을 살피시고 면역력을 키우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유방암 이든 아니든 자신을 이겨 낼수가 있습니다,

유방암 초기증상 으로 병원을 찾는 분의 30프로 정도만 유방암의 확진을 받는다고 하니 너무 혼자서 고민하시지 마시고 의사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른 모든암도 마찬가지 이지만 유방암 또한 먹는 식습관을 바꾸셔야 합니다 붉은고기는 멀리 하시고 튀긴음식 탄음식 인스턴트 패스트푸드등을 줄이시고 면역력을 키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체내에 지방이 쌓이면 여성호르몬이 늘어나서 유방암의 위험이 높아지니 꼭 체중관리를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유방암 초기증상 과 자가진단법 유방암에 좋은음식 나쁜음식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from http://daily-1siawase.aromibuja.com/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