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풍 예상 경로 현재위치

태풍 예상 경로 현재위치

오늘 태풍 경로 예상이 되면서 중부에는 구름이 많고 남부지방에서는 장맛비가 내리겠다고 기상청리 발표를 했는데요.

장마에 이어서 후분부터는 태풍 링링의 영양권에 들어가면서 날씨가 안좋아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태풍 경로 에상 방향

기상청에서의 오늘날씨예보와 내일날씨예보에 따르면 오늘은 남해상의 정체전선의 영향을 받아서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충청남도와 남부지방, 제주도에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제주를 중심으로 현재 비가 내리고 있으며 구좌읍에서는 시간당 20mm가 넘는 비가 내리며 호우주의보가 내려졌다고 합니다.

남부지방의 다른 지역은 시간단 10mm의 비가 내리고 있으며 오늘과 내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태풍 링링이 북상을 하면서 태풍 예상 경로 또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소형태풍으로 오늘 태풍 경로 오후 3시쯤은 필리핀 마닐라 동북동쪽 약 500km 부근의 해상에서 시간단 33km로 북북서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태풍 경로 영향으로 5일에는 전국적으로 비가 올 것으로 예상을 했는데요. 중부지방은 6일까지 비가 올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태풍 현재위치 필리핀 마닐라 쪽에 있으며 4~5일부터 태풍 경로 봐서는 우리나라에 영향을 줄 것으로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태풍 경로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예전부터 태풍피해를 입은 분들이 많아서인 것 같은데요. 이번 태풍은 소형태풍이라고 하지만 태풍 경로 제대로 파악을 해서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태풍 경로 그리고 태풍 예상 경로 까지 알아봤는데요. 혀8ㄴ재의 태풍 현재위치 확인하시고 피해가 없게 대비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접기 10.png 11.png 12.png 13.png 14.png 15.png 16.png 17.png 18.png 19.png 20.png 21.png 7.png 8.png 9.png

접기

from http://hornbab.tistory.com/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