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태풍위치 실시간 사이트

토픽셀프 2019. 9. 7. 19:23

태풍위치 실시간 사이트

어제부터 태풍 링링 때문에 핸드폰 재난문자가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는데요. 제가 살고 있는 서울에는 언제쯤 상륙할지 아직은 바람만 조금 세게 부는 수준이더라고요. 문자 내용에 의하면 오후 2시부터가 고비라고 하는데 현제 오후 1시까지도 큰 영향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역시나 기상청이 틀린 건가 생각해보다가도 뉴스를 보면 밑에 지방은 태풍의 피해가 크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태풍 위치 실시간 확인하는 사이트도 있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좋을 듯해요.

태풍이 오면 워낙 바람이 세기 때문에 창틀이 약한 분들은 박스테이프를 엑스자로 붙여 주시는 것도 방법인듯해요. 또한 문틀이나 프레임 사이에 박스나 신문지를 끼워 최대한 흔들림을 방지해주는 것도 좋겠네요.

[ 태풍위치 실시간 확인 링크 ]

위 사이트에 들어가면 지구본의 모습이 보이고 원하는 지역으로 확대하면 태풍위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해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에서 원활하게 작동하는데요. 화면이 멈춰 있으면 F5키를 눌러서 새로고침 해주시면 됩니다.

서울과 경기권의 태풍 링링 영향 시간은 저녁 6시까지라고 하니 될 수 있으면 외출은 자제하는 게 좋겠어요. 저희 집도 아이들 셋 데리고 집에서 태풍 얘기도 해주면서 놀고 있답니다.

미국에서 만들어진 이 어스 널스쿨 사이트는 태풍위치 실시간 확인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의 이동 경로 확인도 가능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기도 합니다.

끝으로 서울과 경기권에서 가장 조심 해야 하는 시간은 오후 3시가 고비라고 합니다. 될 수 있으면 오후 6시까지는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태풍위치 실시간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태풍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남은 주말도 화이팅!!

from http://woosh33.tistory.com/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