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풍 링링 위치 현재 실시간 사이트

제13호 태풍 링링이 한반도를 향해 몰려오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은 최대한 외출하지 않고 집에 있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태풍 위치를 알려주는 실시간 사이트 2곳 알려드리겠습니다.

맨 아래 있으니 바쁘신 분들은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 주세요. 지상파 방송사들이 오늘 아침 한반도를 향해 북상 중인 태풍 '링링'에 대비해 일제히 뉴스특보를 편성하기도 했는데요.

오늘 오전 기상청은 제13호 태풍 링링은 현재 중심기압 955hPa, 중심 부근 최대풍속 144km/h(40m/s)의 강도 강의 중형 태풍으로 북위 34.7도, 동경 124.9도 위치, 제주 북서쪽 약 200km 부근 해상에서 45km/h로 북진 중라고 밝혔습니다. 태풍 링링은 빠른 속도로 서귀포 남서쪽 200km 부근 해상까지 올라왔는데요.

여전히 중형급의 강한 세력으로,강풍반경이 한반도를 다 덮을 390km에 이르면서 중형급의 강한 세력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태풍 링링은 오늘 오전 9시 목포 북서쪽 약 140km 부근 해상을 지나 오후 3시 서울 서북서쪽 약 110km 부근 육상으로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현재 강원,영동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 태풍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기상청은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오는 8일 새벽까지 매우 강한 바람과 비, 피해가 우려되니 각별히 유의 바란다"고 당부했는데요. 태풍이 가장 근접하는 시각은 제주가 새벽 3시, 광주가 아침 8시, 서울은 오후 3시 무렵이 되겠습니다.

링링이 한반도로 북상하면서 인천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 등 전국 주요 공항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6일 부터 7일 새벽까지 63편이 결항됐다고 밝혔는데요. 결항된 항공편은 국내선이 44편 그리고 국제선이 19편 등 입니다. 태풍 링링은 역대급 태풍에 들어갈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모두 안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태풍 위치 실시간 사이트 1

태풍 현재 위치 사이트 2

more..

접기 image 10.jpg image 13.jpg image 14.jpg image 16.jpg image 7.jpg image 9.jpg

접기

from http://logicnewss.tistory.com/1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