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정우 75억빌딩 매입 380억 자산

배우 하정우가 75억 빌딩을 매입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6일 하정우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앞 에민 스트리트 빌딩에 대해 올해 1월 매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7월 소유권 이전을 완료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매입한 건물은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는 곳이 아닌, 다양한 업종이 입정해 있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의 건물입니다. 빌딩매매 전문업체에 의하면 해당 빌딩은 단순 수익률이 연5% 정도 되는 고수익 빌딩이라고 합니다.

앞서 하정우는 올해 송파구 방이동 소재의 스타벅스 입점 빌딩을 127억대에 매입했고, 지난해도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 건물을 약 73억원에 매입했습니다.

그해 12월에는 강원도 속초시에 있는 24억원대 건물을 매입했습니다. 또한 올해 3월에는 서울 지하철 1호선 종각역 소재의 81억원에 달하는 건물 한 채를 매입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로써 하정우는 알려진 빌딩 재산으로만 380억에 달하는 연예인 부동산 부자로 이름을 올리게 됐습니다.

78년생인 하정우 나이는 42세로 2002년 영화 ' 마들렌'으로 데뷔했습니다. 하정우의 본명은 김성훈이며 배우 김용건의 장남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정우는 2008년 영화 ' 추격자'에서 연쇄 살인점 역을 연기해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이후 황해','범죄와의 전쟁','신과함께' 시리즈 등에서 명품 연기력을 선보이며 톱배우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from http://toktok0908.me/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