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현 이혼소송 예측 정준영 카톡

안재현 이혼소송 예측 정준영 카톡

결국 안재현은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한다고 합니다.

구혜선의 무차별적인 폭로에 안재현은 소송을 통해서라도 이혼을 결심한 것인데요.

안재현은 방정현 변호사를 통해 9월 5일 오후 구혜선에게 이혼소송을 제기하게 됐음을 알렸다고 합니다.

방정현 변호사는 법무법인 정앤파트너스 소속으로 최근 버닝썬 게이트 사건에 공익제보자 대변자로 나서 이름이 알려진 변호사인데요.

안재현은 가수 정준영과의 절친 루머와 호텔 여배우 관련하여 누명을 벗고자 방장현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합니다.

방정현 변호사는 먼저 정준영 절친 루머와 카톡방 멤버라는 루머에 대하여 직접 당시 단톡방의 대화를 전부 확인했고 정준영의 카톡 역시 확인했지만 두 사람의 카톡 대화는 없었다며 2016년 7월에 정준영이 다른사람에게 '안재현을 1년 넘게 못 만났다' 라고 쓴 글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즉 안재현과 정준영이 과거에는 가까웠으나 2015년 부터는 만나지도 않았고 정준영 단톡방에는 안재현이 없었다는 것인데요.

정준영과 안재현은 과거 M.net 음악프로 MC를 보면서 친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정준영의 성 범죄가 드러나고 안재현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자 이혼의 원인이 정준영과 절친이고 같은 부류인 안재현에게 책임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구혜선이 주장한 호텔에서 안재현이 여배우와 가운을 입고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에 대해서는 안재현의 과거 여자친구로 구혜선과 결혼전 만난 연인이며 여배우는 아니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또 구혜선이 해당 사진을 법원에 제출하길 바란다고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구혜선은 이 사진(호텔방 가운 야식사진)이 안재현의 외도 증거라며 법원에 제출하겠다고 스스로 밝혔습니다.

안재현은 구혜선의 8월 18일 첫 폭로 이후 4일만인 8월 21일에 SNS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안재현은 결혼 후 우울증 약을 복용했고 1년반 넘게 치료를 받았으며 구혜선에게 위자료 명목으로 돈과 집 등을 주었다고 밝혔는데요.

이후 구혜선은 안재현의 주장을 부인하며 안재현이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연락, 성적 비하 발언, 여배우와의 외도으로 혼인 파탄의 원인이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구혜선이 주장하는 호텔 여배우로 현재 안재현이 준비중인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의 오연서와 김슬기가 의심을 받았습니다.

한편 두 사람의 이혼에 관해 예측을 한 변호사는 구혜선이 주장하는 안재현의 혼인파탄 귀책 사유가 사실이라면 혼인관계를 유지하길 원하는 구혜선에게 소송이 유리하여 이혼이 성립안될 것이며 안재현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송을 제기하게 된다면 구혜선의 이혼 귀책사유를 심리하게 되는데 보통 1년에서 2년 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

즉 안재현의 잘못이 인정되면 구혜선이 유리하고 그렇지 않다면 1~2년정도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안재현 대리인 방정현 변호사 입장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안재현 씨의 법률 대리인 방정현 변호사입니다. 먼저, "부부 관계라는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는 안재현 씨의 사과를 대신 전합니다. 지금은 모든 게 조심스러운 입장입니다. 어떤 이야기도 한 쪽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들릴 수 있다고 판단, 이 상황이 종료된 이후에 직접 심경을 밝힐 예정입니다. 안재현 씨는 현재 법적인 대응을 준비할 수밖에 없는 상태입니다. 구혜선 씨와의 혼인이 사실상 파탄 난 상태에서 SNS 등을 통해 사실관계를 증명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이에 구혜선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 법적 증거를 통해 법원의 판단을 받는 것이 옳다고 결론내렸습니다.(현 단계에서 형사고소는 하지 않겠다는 안재현 씨의 의지를 적극 반영했습니다.)

현재 구혜선 씨의 일방적인 SNS 주장으로 사실관계가 어긋난 상황입니다. 안재현 씨로부터제공받은 자료들을 검토한 결과, 구혜선 씨의 발언으로 상당 부분 과장 및 왜곡이 이루어진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안재현 씨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됐고, 심지어 그 피해는 이번 일과 관계없는 제3자에게로 확산되고 있었습니다. 아울러, 안재현 씨를 둘러싼 각종 루머도 바로 잡을 계획입니다.

일례로 가수 정준영 씨와의관계입니다. "안재현이 정준영과 절친이다", "카톡방 멤버라 인성이 뻔하다" 등의 루머입니다. 덧붙여 설명드리면, 이는 안재현 씨가 저(방정현)를 개인적으로 찾아온 계기입니다. '정준영 루머'를 바로 잡고 싶어서였습니다. 저는 '정준영 단톡방 사건'을 공익신고한 변호사입니다. 당시 단톡방 대화를 모두 확인했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다시 정준영 카톡을 살펴봤습니다. 두 사람의 카톡 대화는 없었습니다. 또한 2016년 7월 19일, 정준영 씨가 제3자와의 대화에서 '재현이형 안본지 1년됨'이라고 말한 사실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안재현 씨는 이혼 소송을 통해 구혜선 씨와의 혼인 관계를 정리하는 한편, 그 결과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각종 오해들을 해명하고자 합니다.

구혜선 씨에게도 SNS를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더이상 유포하지 않기를 요청합니다. 덧붙여, 어제 (4일) SNS에 언급한 '호텔에서 여자와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 역시 법원에 제출해 주길 바랍니다. 안재현 씨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결혼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와 찍은 것으로 파악됩니다. 현재드라마를 함께 촬영 중인 여배우가 아닙니다. 하지만 구혜선 씨는 이 사진을 최근 사진으로 왜곡, 혼인 관계의 파탄 배경이 외도라는 새로운 주장을 꺼냈습니다. 이는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 심지어 구혜선 씨는 tvN ‘신혼일기’ 방송에서 ‘전 여친 사진’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현재 그 사진은 구혜선 씨가 USB에 보관해 갖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을 법원에 제출해 사실 여부를 따졌으면 합니다. 사진 데이터 기록 분석을 통해 진위여부가 밝혀지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안재현 씨는 진실이 밝혀지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그 방법이 법적인 대응밖에 없다는 것에 안타까운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허위 사실과 각종 루머가 난무하는 상황에서 '이혼 소송'이라는 절차밖에 선택할 수 없음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안재현씨는 적어도 정준영씨와 관련한 근거 없는 의혹들과 모 여배우와의 루머에 관하여는 강경한 대응을 할 것이므로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from http://issue-today.com/3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