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맨시티 중계 방송

토픽셀프 2019. 8. 18. 00:57

토트넘 맨시티 중계 방송

2019-20 맨시티 토트넘 인터넷 생중계

맨체스터 시티와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격돌합니다.

토트넘과 맨시티는 나란히 지난 경기를 승리하며 기세를 타고 있습니다.

epl 2라운드 최고 빅매치로 치러지는 두 상위권 팀들의 맞대결에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일정 : 8월 18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홈팀 : 맨시티

경기장 : 에티하드 스타디움

Etihad Stadium

- 맨시티 토트넘 생중계 -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라이브 스트리밍은 구글 등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라이브중계] [스포츠생중계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맨시티 vs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토트넘 맨시티 경기는 8월 18일 새벽 1시 30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맨시티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초로 트레블을 달성하며 최고의 한해를 보냈습니다.

올해도 개막전에서 웨스트햄을 5-0으로 완파하며 무시무시한 화력을 보여주며 리그 3연패 시동을 걸었습니다.

이번 상대는 리그 상위권 토트넘이지만 경기가 맨시티 홈에서 열리는 점과 같은 빅6라 해도 리버풀과 함께 한단계 더 수준 높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맨시티이기 때문에 경기를 주도하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은 지난 개막전에서 아스톤빌라를 상대로 전반일찍 선제골을 내주며 다소 불안한 출발을 했지만 후반들어 연달아 세 골을 터뜨리며 3-1로 승리했습니다.

후반 73분 탕귀 은돔벨레가 토트넘 리그 첫 골이자 자신의 토트넘 소속 첫 골을 터뜨렸고 이후 86분과 90분 해결사 케인이 두골을 몰아넣으며 승점 3점을 가져갔습니다.

골은 저 두 선수가 넣었지만 이날 승리의 일등공신은 에릭센입니다.

예릭센이 없을때는 확실히 뭔가 우왕좌왕하고 어수선한 모습이 보였지만 에릭센이 합류한 토트넘은 확실히 강했습니다.

원래 이적이 유력시되는 에릭센의 대체자로 은돔벨레가 들어온건데 아직은 좀 더 적응이 필요해보입니다.

이번 경기는 지난시즌 디펜딩 챔피언인 맨시티 원정경기로 고전이 예상되는 일전입니다.

두 팀의 최근 전적은 맨시티가 토트넘에 5승 1패로 완전 압도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거의 천적아닌가 싶네요.

토트넘은 지난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시티를 꺾은것 외에는 리그에서는 최근 맨시티를 이겨본 적이 없습니다.

선발 라인업

경기를 앞두고 추구통계사이트에서 발표한 양 팀 예상 선발 라인업입니다.

맨시티는 스털링, 제주스, 마레즈를 앞세운 4-3-3 포메이션입니다.

토트넘은 케인이 최전방 시스코, 에릭센, 모우라가 2선에서 지원하는 4-2-3-1 포메이션입니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까지는 지난 시즌 퇴장때문에 나올 수가 없습니다.

다음 경기인 뉴캐슬전부터 출전이 가능합니다.

from http://infinitysports.tistory.com/5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