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투케어 칫솔 살균기 좋습니다

여러분은 하루의 시작 제일 먼저 뭐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물 한 잔 마시고 나서 칫솔질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하루 세번 그 이상 하는 행동이 칫솔질 입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칫솔의 위생상태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오늘은 칫솔 살균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오투케어 제품이 좋다고 하는데 어디 얼마나 좋은지 상품평에 알아보겠습니다.

전에 쓰던게 고장이 나서 이번에 바꿨는데 너무 싼가격이라 속는셈 치고 한번 샀습니다. 그냥 쫌 그가격에 맞아보여요 글두 건조 잘되니까 괜찮은거 같습니다. 전에꺼는 일정시간되면 불이까졌는데이거는 그냥 24시간 계속 켜져 있는 스타일 입니다. 전기세 많이 안나온다고 해서 샀는데 어떨지는 더 써봐야 알겠습니다.

칫솔걸이를 교체하면서 이번에는 살균기를 사야지 했는데 색상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저렴한 제품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이전것 고장나서 새로 샀는데 벽에 붙이는 거라서 자리차지하지 않고 세련된 분위기라 맘에 듭니다. 국산이라 믿고 삽니다.칫솔세균 안녕 무드등 부담스러움 밤에 밝아 커두고 감상하게 됩니다.

오투케어 칫솔 살균기 벽에도 잘달라붙고 예전에 칫솔질할때 이거 소독해야한다던데 막연한 감정만있었는데 이거 쓰고 나서 칫솔 항상 깨끗한거쓴다생각하니 기분이좋습니다. 똑같은 제품 이사오면서 붙이는 부분이 없어져서 새로 샀습니다. 컵에 담아서 쓰고 있다가 건조기에 걸으니 욕실이 정리된 느낌입니다.

굉장히 약하게 생겼습니다. 조금 실망했습니다. 램프가 한쪽에만있는데 이게 전체적으로 다 살균이 되는건지도모르겠고 몇시간틀어놨더니 뜨거워졌습니다. 가격저렴하고 일다사이즈가 작아서 너모 깔끔합니다. 그리고 기본 기능에 충실하고 면도기 걸이가 있어서 너무 펀하고 좋습니다.

큐브 모양으로 구입하려다 이 제품이 싸고 좋아서 구매했어요. 아직 사용을 많이 해보지 못했지만 건조가 잘되는것만으로도 세균 번식 방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랙 색상이 고급스러워 보여 구입했는데 앞에 지워지지않는 얼룩이 많습니다. 지우니 기스만 나고 지워지지가않습니다.

화장실 한켠에 설치하고 칫솔을 걸어놓으니, 주변이 깔끔하게 정리됐어요. 모양도 예쁘고 설치도 쉬워서 아주 만족스럽게 생각합니다. 무드등이 예쁘긴한데 굳이 필요하지 않아 끄고 싶은데, 끌 수 없는게 아쉽습니다. 칫솔모 닿는 자리가 불편하진 않지만, 위아래로 여유공간이 없어 좀 타이트합니다. 살균은 잘 되리라 믿고 싶습니다.

오투케어 칫솔 살균기 부피 차지하지 않는 실용적인 크기 맘에 들고 99.9% 살균력 믿고 써보렵니다. 단. 면도기 걸이가 조금 더 넓었으면 좋겠네요. 목이 큰 면도기는 잘 걸리지 않아요. 걸쳐지긴해서 대충 걸쳐놓고 쓰고 있어요. 다음 제품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코드 선이 왼쪽이 아닌 오른쪽에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칫솔에서 물이 떨어져 정리 안 된 선에 떨어지기리도 하면 위험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유리에 붙였는데 튼튼히 잘 붙어있고 좋습니다.

면도기 넣는 칸이 너무 작아서 제대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칫솔 넣는곳도 세로 길이가 너무 작습니다. 칫솔을 넣을때 불편합니다.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칫솔 넣을때 걸리지 않았는데 이것은 잘 안 들어간다는 것이 매우 불편합니다. 돈을 조금 더 주고 다른걸 살걸 그랬습니다. 사용하는 내내 신경질 내면서 사용할거같습니다.

기존에 타회사 밀폐형 썼었는데 물이 밖으로 빠지지 않아 오히려 더러웠는데 이번에는 좋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밑에 오픈형으로 구매했는데 청결하니 좋습니다. 제품쓴지 한 2년 된듯한데. 나름 만족해서 똑같은 걸루다 다시 구매했습니다. 불빛이 약해지는 것이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칫솔 전체가 들어가는 살균기쓰다가 칫솔걸다보면 안쪽에 자꾸 물기가 떨어져서 습기가 차고 더러워지길래 뚫린걸로 바꿨습니다. 칫솔모만 말라도 세균 번식 덜 된다고 믿고 쓰겠습니다. 뒤쪽 스티커가 잘붙어있길 바랍니다. 일단 잘작동하는듯 합니다. 전에는 케이스형으로 수납되는 거였는데 세척이 불편해서 바꿨습니다. 이건 세척이 용이해보여 좋습니다.

오투케어 칫솔 살균기 덮게가 투명 해서 안이 보였으면 더 좋았을걸 합니다. 전에 쓰던것이 보였습니다. 그래도 이기격이면 만족합니다. 면도기도 넣을수 있으니 남자분들은 좋아할 것 같습니다. 요앞전 쓰던건 뚜껑이 완전히 닫혀야 살균이 되는제품이라 신경 안쓰고 닫으면 살균 기능이 안됐던게 여러번이었는데 이재품으로 바꾸고나니 항시 살균이 되어 안심입니다.

자리 많이 차지 안해서 좋습니다. 사실 살균이 되는건가? 싶지만 물기를 흡수해주니깐 세균 번식은 안될 것 같아요 잘쓰겠습니다. 붙일때 뒤가 분리되는 줄 모르고 붙였다가 기울게 붙여서 아쉽운 부분 입니다. 첨엔 칫솔 꼽는곳 뚜껑이 너덜너덜 거려서 이게 과연 살균이 될려나 싶었는데 칫솔이 잘 마르기는 합니다. 저희집은 전동칫솔을써서 칫솔머리만 걸어두는데 냄새도 안나고 잘마릅니다.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투케어 칫솔 살균기 저희집에 두 개 설치하고, 3개월째 사용중인데 분리하여 청소하기도 편합니다. 남편,아들 면도기까지 매일소독하고, 치약도 홈에 꽂아놓고 사용해도 흔들림없이 부착도 잘되고 양치할때마다 칫솔이 소독살균이 되서 청결하고 따뜻해서 매주 만족합니다. 가성비 대비 살균기 역활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아서 친정식구들과 친구 이삿집 선물, 딸아이 기숙사까지전부10개나 샀습니다.선물 받은분들도 다들 만족하시고 너무 좋습니다.

받자마자 설치하고 칫솔 걸어둿다가 지금막 치카햇는데 솔이 아주 뽀송뽀송하고 느낌좋습니다. 평소에 늘 수분이 많아서 입에 넣을때마다 께름직 햇엇는데. 3M 도 튼튼하게 잘 붙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모두만족합니다. 이닦을 때마다 칫솔이 뽀송뽀송해서 아주좋네요. 특히 원룸인 자취생에게는 필수품이라고생각합니다. 그동안 이렇게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물건을 이제야 샀는지 진작 사용하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from http://ORG089IO.SITIOH06OH20.COM/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