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기 나이 키 몸무게 배가본드

포도청 스파이~!!

이번에는 이승기 나이 키 몸무게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승기 나이는 33살로 1987년 1월 13일 서울특별시 도봉구 출생입니다. 본관은 전주 이씨 양녕대군파 19대손이고, 이승기 키는 182cm, 몸무게는 70kg, 혈액형은 B형 입니다. 이승기 학력은 서울신학초등학교 노곡중학교 상계고등학교 동국대학교 국제통상학과 동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학과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일본 활동시 소속사는 아뮤즈 소속입니다. 데뷔 2004년 정규 1집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승기는 가수로 시작해서 예능과 연기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면서 전연령대에게 사랑을 받는 연예인입니다. 바른 성품과 반듯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호감있는 연예인 이승기 입니다.

중·고등학교 학생회장을 계속 했었고 엄친아 이미지로 데뷔한 이승기는 싸이가 만들어준 데뷔곡이자 최대 히트곡인 1집 타이틀곡 '내 여자라니까' 로 연상 누나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대세로 등장했습니다. 후속곡 삭제도 사랑받았고, 2006년에 주말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시청률 약 50%에 육박하는 국민드라마가 된 소문난 칠공주로 이승기는 배우로서도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박 2일 시즌1에 출연하게 되면서 1박 2일 시즌1을 통해 새로운 이승기의 모습 국민 허당으로 어필하게되고 이승기를 더 친근하게 느끼고 사랑받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1박2일을 제작한 제작진 나영석피디와 이우정 작가가 이승기를 캐스팅하게 된 이유는 이승기처럼 잘자란 젊은이가 없을거라면서 반듯한 청년이라고 적극 추천을 해서 캐스팅되었다고합니다.

이승기는 2019년에 SBS에서 방송하는 배가본드에 수지와 함께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배가본드는 9월 부터 방송예정인 드라마입니다. 배가본드 장르는 액션, 멜로, 판타지, 범죄, 드라마 장르이고, 이승기와 수지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많은 기대를 받는 기대작 입니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배가본드에는 이승기와 수지 외에도 신성록, 문정희, 정만식, 김정현, 이경영, 문성근, 황보라, 류원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입니다. 배가본드의 연출은 불한당,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미세스 캅 1,2, 낭만닥터 김사부 등을 연출한 SBS 유인식 드라마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이승기는 이서진, 박나래, 정소민 등과 함께 SBS 16부작 예능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해서 아이들과 함께 키즈 동산을 조성하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데요 이승기와 이서진의 케미는 이미 검증되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승기 이서진외 정소민과 박나래가 같이 만나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프로젝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리틀 포레스트는 8월 12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을 하고 월, 화로 방송하는 예능입니다. 최초로 월화로 방송되는 파격적인 예능 프로그램인데 이서진과 이승기의 어깨가 무거울 것 같은데요. 시청자들에게 힐링이 되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이승기 나이 키 몸무게 배가본드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from http://satto.tistory.com/5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