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승현 이혼사유

토픽셀프 2019. 8. 16. 21:56

김승현 이혼사유

김승현 이혼사유

김승현 이혼사유

김승현씨가 이혼사유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사람들은 왜 김승현씨가 이혼했는지 엄청많이 궁금했는데요

그 질문을 하기 위해 김승현씨가 입을 땟습니다.

김승현씨는 KBS1 TV사랑을 싣고에서 출연해 이혼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방송에서 김승현씨는

"선배들이 불러서 갔는데 수빈이 엄마가 창가에 앉아있었다. 첫눈에 반했다"

"1년간 짝사랑을 하며 몰래 편지를 적어서 책상에 넣어 놓고 그랬다. 그때 수빈이 엄마랑 너무 진하게 사랑을 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임신 소식을 알고도 쉽게 말하지 못했다”

"임신 소식을 알고 쉽게 말하지 못했다. 나중에 부모님이 들으시고 너무 놀라셨다. 수빈이가 태어난 후 양가 부모님이 첫 대면했다. 당시 스케줄이 있어서 내가 가지 못했다. 외가 쪽에서는 '수빈이 낳을 때 아빠란 사람이 와보지도 않냐'며 화를 냈고, 그 후로 오해가 풀리지 않았다"

외가쪽에서

“외가 쪽에서는 ‘아빠란 사람이 오지도 않냐’며 화를 냈고 오해는 풀리지 않았다”

김승현씨는 방송에서 잘나갈떄 임신 소식과 아기가 있다는 소식을 방송에 알리면 일이 꼬일까봐

방송에 지장이 있을까봐 언급을 안했다고 합니다.

"방송 활동에 지장이 생길까 아이를 숨겼었다. 이런 결정에 전 부인은 불쾌해했고, 결국 관계가 틀어져 헤어지게 됐다"

김승현 살림

청소년 드라마 학교 2에 자신의 이름을 딴 배역 그대로 캐스팅되었으나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 모종의 사유로 하차한 바 있다. 이는 이외의 나비효과(?)를 안기게 되는데...... 당초 한태훈 역을 맡을 예정이었던 김래원이 김승현의 배역으로 들어가고(배역명은 '이한'으로 바뀌었다.) 한태훈 역은 심지호에게 돌아갔다. 김래원이 하차한 후 그 빈 자리를 채운 연기자는 이동욱이었다. 결과론이기는 하지만 심지호와 이동욱이라는 연기자를 발굴하는 데에 본의 아니게 기여한 셈.

곱상한 외모하고는 다르게 의외로 뛰어난 운동신경을 가지고 있다. 그덕분에 젊은 시절엔 출발 드림팀 시즌1에서 많이 나와 뛰어난 운동신경을 선보였고 큰 키 덕분에 뜀틀같은 종목에서도 엄청난 점프력을 선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2017년 살림남에서 공개된 바에 의하면 당대의 하이틴 스타 치고는 조금 어렵게 살고 있단다. 옥탑방에서 혼자 살고 있다.

김승현 이혼사유

from http://hello-world-c.tistory.com/3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