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 이혼고백 미스코리아 출신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이 이혼한 사실을 고백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1987년 제3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후 1988 미스 유니버스 대회 2위에 올라 미스코리아 역사상 대단한 기록을 남겼습니다.

이후 kbs '토요대행진','밤과 음악 사이'등 여러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80~90년대 국민 mc로 자리를 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1994년 첫번째 결혼을 했지만 결혼 3년만에 이혼했으며 1999년 모든 방송을 중단하고 방송계를 떠났습니다. 2000년대 초 우연한 계기로 만난 전남편 김상훈과 결혼 후 미국에서 10년간 거주한후 2014년 귀국했습니다.

장윤정 전남편 김상훈 대표는 특수화물 물류 전문업체인 동특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로 한국석유유통연구소 이사장, 국민생활체육 전국택견연합회 회장직을 맡았습니다.

2017년 8월에는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로부터 경제특별보좌관에 임명된 바 있으며 20대 총선에서는 구미을 예비후로보 등록했으나 당시 새누리당에서 단수후보 추천으로 경선 자체가 무산되면서 출마를 포기했습니다.

현재는 ' 김상훈 강남 광역교통연구소' 대표를 맡고 있으며, 자유한국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역임중입니다.

장윤정은 지난 13일 '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20년 만에 방송에 복귀해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방송 복귀 소식과 함께 장윤정은 이혼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장윤정의 소속사측은 ' 최근 방송활동 복귀를 결심하고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용기를 낸 장윤정씨 본인의 뜻에 따라 본사는 이혼과 관련 공식입장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고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또한 장윤정은 소속사를 통해 이혼 심경을 전했는데요.

장윤정은 ' 저를 기억하고 반겨주신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인 저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지만,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제가 맡고 있으며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도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 활동에 앞서 무엇보다 여러분께 거짓 없는 모습이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저는 보다 행복한 내일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방송인으로서도 책임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from http://nee.brownnews.me/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