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선빈 이광수 열애 나이차이

이선빈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위대한 쇼' 8월 26일에 만나요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서 이선빈은 '위대한 쇼'에 함께 출연하는 송승헌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훈훈한 두 사람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2014년 ‘서성 왕희지’라는 중국드라마로 데뷔 데뷔한 이선빈은 ‘마담 앙트완’, ‘38사기동대’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38사기동대’로 눈도장을 찍기 시작한 이선빈은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궁합’ 등에서 활약을 펼쳤고, 차기작으로 ‘위대한 쇼’를 선택했습니다.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입니다. ‘2017년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수상 이후 자신의 입지를 쌓아가고 있는 이선빈은 위대한(송승헌 분)의 대학 후배이자 시사 프로그램 작가 ‘정수현’ 캐스팅 되어 활약이 기대되는데요.

넘치는 정의감과 넓은 오지랖으로 인해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인물로 우연한 계기로 위대한의 앞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날벼락 같은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로 그간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활약했던 이선빈이 보여줄 정수현의 모습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선빈은 이광수의 연인으로도 이미 유명한데요. 두 사람은 2016년 9월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선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에 이광수도 런닝맨 출연 당시 '이선빈과 사귄다. 다음주에 결혼 발표하겠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고 그 후 실제로 두 사람은 연인이 되었습니다.

이광수가 34세 이선빈이 25세로 두 사람은 9살 나이 차이가 나는데요. 적지 않은 나이 차이에도 주위 지인들에게 서로를 소개 하며 현재까지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한편 이선빈이 출연하는 ‘위대한 쇼’는 tvN에서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8월 26일 첫 방송예정입니다.

from http://javarlyan.tistory.com/35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