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화정의 파워타임' 정준하, 전액지불 미담? "결혼 이상형 나이 실제키...

'최화정의 파워타임' 정준하, 전액지불 미담? "결혼 이상형 나이 실제키 혈액형 학력위조 동성애" 프로필

정준하 전액지불

정준하 전액지불 미담 “’시티 오브 엔젤’팀과 호텔 회식”(‘최파타’)

정준하가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 팀원들을 위해 ‘호캉스’ 전액을 지불한 훈훈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의 주연 배우 최재림, 테이, 정준하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한 청취자가 "'시티 오브 엔젤' 팀 멤버들 대식가로 유명한데 회식 메뉴는 뭐냐. 단합 대회 같은 것도 하시는지 궁금하다”라고 물었습니다.

테이는 “준하 형 덕분에 정말 좋은 곳에서 밥을 먹었다”라며 ”준하형이 단합을 위해 MT 비용 전체를 냈다”라고 정준하의 미담을 전했습니다.

정준하는 “’호캉스’ 갔다. 호텔에서 밥 먹고 쉬었다”라며 부끄러워했다. 테이는 “너무 럭셔리하고 좋았다. ‘돈은 저렇게 쓰는 거구나’ 싶었다”라며 감탄했습니다.

이에 정준하는 “그냥 배우들한테 잘 해주고 싶었다. 그렇게 단합이 되어 팀에 에너지가 생겼으면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돈을 모두 거둘 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화정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겸 기업가이며 라디오 DJ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1년 2월 10일 (최화정 나이 58세), 최화정 고향 서울특별시

최화정 키: 164cm

학력: 진명여자고등학교 (–1979년)

직업: 연기자, 라디오 DJ, 기업가

영화: 뒷담화: 감독이 미쳤어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가족 2남 2녀 중 둘째

학력 진명여자고등학교[3]

혈액형 A형

종교 개신교

데뷔 1979년 TBC 21기 공채 탤런트

최화정 결혼 이상형

최화정은 진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나는 남자 힙 본다”고 말해 좌중의 이목을 끌었다.

허지웅은 “돈과 힙본다고 하니깐 되게 선정적”이라며 말을 이었다.

최화정 소속사

“결혼이 늦어지자 레즈비언이라는 소문이 있었다”면서 “정말 친구들이 네가 남자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증명해 주겠다. 아무리 바빠도 법정에 서주겠다는 말까지 해줬다”며 레즈설을 해명했다.

최화정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69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