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현석 승리 입건

토픽셀프 2019. 8. 15. 02:38

양현석 승리 입건

양현석 승리 입건

양현석 승리 입건

YG 대표 양헌셕씨와 빅뱅을 멤버 승리 씨가 해외 원정도박 의혹만 무성했습니다.

하지만 경찰이 이번에는 제대로 법을 무서움을 보여줄 거 같습니다.

경찰은 양현석 승리씨를 상습 도박 혐의로 입건을 했습니다.

양현석

YG대표 양현석은 아직 공식 발표와 사실이 드러난 것은 없지만

경찰이 조사한 정보에 따르면 해외 원정도박뿐만 아니라 무등록 외한거래 일명 환지기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확한 것은 조사를 해봐야 나오겠지만 만약 이 부분이 사실로 드러나면

외국환관리법 위반 혐의로 처벌 받습니다.

그리고

양현석 대표는 외국인 투자자 성접대 성매매 알선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좀더 정확한 조사를 하기 위해 YG계좌를 압수수색을 하고 성접대 정황 포착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성접대를 했던 여성들이 사실을 인정하는 진술을 받았다고 전해지는데요.

YG는 대표부터 마약 성매매 등등.. 각종범죄에 연류가 되어서 조만간 공중분해가 될꺼같습니다.

승리(나무 위키)

한편, 역삼동에 '버닝 썬'이라는 클럽도 소유하고 있었는데, 2018년 11월에 클럽 직원들이 고객을 상대로 한 야만적 폭행과 경찰의 위법적인 대응으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고, 공중파 뉴스에 보도되었다. 해당 클럽은 폭행뿐만 아니라 속칭 물뽕을 이용한 성폭행, 경찰과의 유착, 마약 투약 의혹 등도 존재했었는데, 승리는 해당 클럽 운영에 전적으로 관여하고 있다고 발언한 바 있다. 이러한 연유로 승리가 운영하는 라멘집 불매운동 등이 벌어질 만큼 이미지가 추락했다. 버닝 썬 사건이 터지기 얼마 전 승리가 클럽의 대표이사직을 내려놓은 사실이 알려졌고, 사건이 터진 뒤에는 라멘집 대표 이사직도 내려놓았다. 이 사건으로 승리는 연예계에서 은퇴를 선언하나 사실상 퇴출당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클럽 버닝 썬 폭행 사건 참조. 성접대, 탈세, 몰카 공유 논란

승리 프로필(나무위키)

승리는 대한민국의 前 가수(빅뱅 전 멤버)이자 사업가이다. 그룹 빅뱅의 막내 멤버로서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담당해왔다. 맏형멤버인 T.O.P(최승현)과 본명이 겹치기에 작은 승현으로 구분하여 불리기도 하였고 전 멤버들 사이에서는 그냥 승리라고 불렸다.[5] 일본에서는 V.I.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었다. 연예계 활동 뿐만 아니라 사업을 병행하며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하였지만 버닝썬 게이트 사건에 연루된 관계 정황이 드러나게 됨에 따라 거센 비판과 비난에 직면하게 되었고, 2019년 3월 11일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였다.

양현석 승리 입건

from http://hello-world-c.tistory.com/3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