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영 전영록 이혼 전보람 티아라 활동멤버

이미영 전영록 이혼 전보람 티아라 활동멤버

인생다큐 마이웨이를 통해서 오랫만에 티비를 통해서 나온 스타가 있습니다. 이미영 그리고 전영록 그의 딸 전보람 이었는데요. 이미영은 90년대초에 안방 미니시리즈에 정말 많이 출연을 했었죠? 더욱많이 이슈가된것은 전영록과 이혼이유 그리고 그의 딸들이 연예계 아이돌로 데뷔를 하여서 활동을한 전보람 이었다고 합니다. 티아라의 전 멤버였는데요. 이들의 삶을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영 배우는 올해로 58세의 나이가 되었습니다. 나이에 맞지않게 아직 그녀의 미모는 흠잡을 곳이 없네요. 엄마를 많이 닮았는지 티아라 전보람도 굉장히 미인입니다. 이미영의 키는 158의 큰키는 아닙니다. 작은 키도 아니죠? 학력으로는 한강여상을 졸업하였고, 공채 탤런트로 활동한 이미영 입니다. 그의 목소리는 마치 꾀꼬리 같은 톡톡 튀는 굵은 음색이었는데 아직도 귀에 생생하기만 합니다.

1961년 생 답지 않은 외모로 아직도 광피부로 알려진 이미영 입니다. 형제로는 큰 오빠인 이창훈씨가 있는데요 이미영의 오빠인 이창훈씨도 배우이고 연극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영에게는 두딸이 있습니다. 전보람 양과 전우람 양인데 두딸모두 건강하게 잘키웠습니다.

이미영은 한강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한후로 미스 해태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경험이 있을 정도로 미모가 좋습니다. 또한 80년대 초반에 사랑의 계절에서 불량소녀 역할을 맡아서 각광을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85년쯤에 전영록과 결혼을 하게되어서 전보람과 전우람을 낳게 됩니다. 그후로 97년도 이미영과 전영록은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미영은 두번의 이혼을 경험하였는데 2003년에 메릴랜드 대학 용산 분교 음악과 교수였던 미국인과 결혼을 했던 이미영 입니다. 이름은 킷 존스턴 이라는 사람이었는데 2005년에 2년밖에 못살고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째달램이는 전보람인데 아이돌 그룹 티아라의 전 멤버였습니다. 둘째 딸은 전우람이고 아이돌 그룹 디유닛의 멤버입니다. 역시 전영록의 힘이 강하긴 한가봅니다. 아직도 전영록은 티비에 나와도 젊은 오빠로 지칭을 받고, 많은 소녀 아줌마 팬들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영은 정말 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는데 50여가지의 작품활동을 드라마로만 했습니다. 매년마다 2편에서 3편까지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배우의 열정을 피워갔습니다. 그녀의 연기력은 모든 연예인이 알아줄만큼 정말 멋있었습니다.

그러나 수상내역에서는 조금 아쉬움을 남기는 이미영 입니다. 2000년에 SBS 통해서 연기대상 우수조연상으로 당신은 누구시길래로 수상한 내역이 있습니다.

이미영 남편 전영록 과 이혼 이유

그둘이 이혼한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는데요. 전영록의 피는 배우 아버지 황해와 가수 백설희 사이에서 태어난 정말 좋은 피를 가진 자입니다. 그래서 노래도 연기도 정말 인기가 많았죠

전영록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우선 그의 대표곡으로는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종이학,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불티 아직도 저도 알고 있는곡들이 대부분이네요. 그만큼 차안에서 많이 들었던거 같은데요.

전영록 나이는 65세입니다. 가수겸 작곡가로 지금도 활동을 하고 있구요. 전영록의 학력으로는 한양중학교 졸업, 영락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를 하였습니다.

부모님으로는 황해 백설희가 부모이십니다.

형제자매로는 전진영 막내 아우가 있습니다.

전영록은 이미영과 이혼후 , 임주연과 재혼을 하였습니다.

전영록과 이미영사이에서 출산한 아이는 전보람 전우람 이구요. 임주연 사이에서 출산한 자녀는 전유빈 전효빈 입니다. 둘다 아들이네요. 저긴 둘다 딸이구요.

이미영 전영록의 딸 전보람 근황은?

전보람은 이미영과 전영록 사이에서 태어난 딸입니다. 티아라의 전 멤버로 활동을 하였고, 아버지 전영록, 어머니, 이미영, 할아버지 황해, 할머니 백설희, 외참촌 이창훈, 여동생 전우람, 정말 피가 좋습니다. 연예계의 대를 이으고 있는 전보람이네요. 종교는 개신교 출신입니다.

재미있는건 전보람 이름이 원래는 전람보 였다죠 ㅎㅎ

from http://haelfather.co/42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