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KAF’ 김재환 출연취소 이유? 티켓 유료 판매 논란 “복면가왕...

‘2019 KAF’ 김재환 출연취소 이유? 티켓 유료 판매 논란 “복면가왕 워너원 실제키 혈액형 고향 나이 소속사”

김재환 출연취소

김재환 측 "'2019 KAF' 계약 위반으로 출연 취소"…주최 측 "대행사 불찰, 마마무 등 불참"

주최사 "대행사 불찰, 김재환·마마무·프로미스나인 불참"

가수 김재환이 '2019 KAF' 출연을 취소했다. 행사 측에서 계약서상의 위반 행동을 했다는 이유에서 입니다.

13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5일 '2019 KAF(K-Asian Festival)' 행사에 출연하지 않기로 확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당사는 본 공연 계약서상 '본 행사가 입장료를 받지 않는 무료 행사임을 보증한다'하여 아티스트 김재환의 출연을 확정 지었으나 행사 측에서 티켓을 유료로 판매하는 계약서상의 위반 행동을 했다"라고 출연 취소 이유를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출연 관련하여 팬 여러분의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추후 이런 일이 재발생하지 않도록 당사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2019 KAF' 측도 입장문을 내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들은 "25일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한다"라면서도 "부득이하게 마마무, 김재환, 프로미스나인의 출연은 섭외 대행사의 불찰로 출연이 불가하게 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주관, 주최사로서 대행사 관리 소홀로 이러한 문제를 드려 팬 여러분께 진심어린 사과 드린다"며 "주관 기획사는 이에 도의적 책임을 지고 케이팝 출연진의 교체로 인한 티켓 취소는 주관사에서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행사는 예정대로 나머지 아티스트 외 추가 출연진으로 섭외 공연 진행된다. 취소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주관사에서 16일부터 접수를 받아 보전해 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재차 사과했습니다.

티켓 예매 페이지에서도 '라인업 변경공지'라는 제목의 공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공지에는 "부득이하게 마마무, 김재환, 프로미스나인의 출연이 무산되었다. 행사는 예정대로 나머지 아티스트 및 추가 출연진으로 진행된다"면서 아티스트 변경으로 인한 취소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적혀 있습니다.

'2019 KAF'는 패밀리, 힙합, K-POP 테마 콘서트로 펼쳐지는 한류 페스티벌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 간 열린다고 합니다.

김재환 비밀누설

'안녕하세요' 김재환, 워너원 멤버들 비밀 누설

20일 방송되는 KBS2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솔로 가수로 돌아온 김재환이 그룹 워너원 멤버들의 비밀을 누설할 예정 입니다.

김재환은 이날 신곡 무반주 라이브로 걸출한 노래 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예능감도 마음껏 발산합니다.

김재환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음에도 변함없이 겸손한 태도를 유지했다고 한다. 이런 김재환의 수줍은 모습이 신동엽과 이영자의 장난기를 불렀다. 최대한 거만한 포즈를 취해보라며 팔, 다리를 붙잡고 있던 신동엽은 김재환의 신체 변화를 포착하고 동병상련의 정을 느꼈다는 후문 입니다.

이후 김재환은 이영자와 함께 사연을 소개하면서는 욱하는 경상도 아버지 역할을 맡아 사투리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또 이영자의 유도질문과 김태균의 부추김에 깜빡 넘어간 김재환은 워너원 멤버들의 민망한 비밀을 밝혔습니다.

이는 이날 밤 11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2019년 5월 11일 미리보기 / 18:05 방송

<불후의 명곡>을 위한 선후배의 감성 콜라보!

퍼포먼스 여신과 감성 보컬의 만남, 청하&김재환!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선후배가 부르는 달달한 러브송!

명곡 판정단을 사로잡은

풋풋하고 아련한 감성 듀엣의 무대!

‘불후의 명곡’ 청하&김재환 <유리상자-사랑해도 될까요>

김재환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로, 대한민국의 남자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멤버이다. 2017년 Mnet에서 방영한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그룹 워너원으로 2017년 8월 7일 데뷔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96년 5월 27일 (22세), 서울특별시 방화동

키: 175cm, 61kg, O형, 상의 100, 하의 29, 250mm

별칭: 순얼방허, 킹재환, 염소, 물만두, 비주얼쇼크, 김허언, 만두, 더보기

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 1X1=1 (TO BE ONE), 0+1=1 (I PROMISE YOU), 1÷x=1 (UNDIVIDED)

가족 부모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

종교 천주교(세례명: 마리오)

학력 서울정곡초등학교(졸업)

삼정중학교(졸업)

공항고등학교(졸업)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보컬전공(휴학)

복면가왕 참여[편집]

2018년 4월 15일, 4월 22일에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75차 경연에서 김경호 정경호보다 내 경호가 짱! 근위병라는 닉네임으로 참여했으며 워너원 멤버로는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어 테리우스에 이어 2번째로 참가했다. 해당 경연에서 남대문 열렸다! 인사 잘~하는 수문장, 떨어지지 않을 거예요 벚꽃소녀, 이래봬도 진품명품 비싼무늬 토기에게 모두 60표 이상으로 완승하면서 가왕과 겨루는 등 맹활약을 펼쳤으며, 예능 면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스포일러] 1라운드, 2라운드, 3라운드

2019년 4월 16일, 임창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재환과 함께 신곡 작업 중인 모습을 올렸는데, 여담으로 김재환의 아버지가 임창정의 고등학교 선배인 것으로 보인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807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