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환 출연취소 2019 KAF 계약위반

김재환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3일 "당사는 본 공연 계약서상 '본 행사가 입장료를 받지 않는 무료 행사임을 보증한다' 해 김재환의 출연을 확정했다. 하지만, 행사 측에서 티켓을 유료로 판매하는 계약서상의 위반 행동을 해 행사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출연 관련하여 팬 여러분의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추후 이런 일이 재발생하지 않도록 당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유는 주최 측의 계약 위반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본 공연 계약서상 '본 행사가 입장료를 받지 않는 무료 행사임을 보증한다'하여 아티스트 김재환의 출연을 확정 지었으나, 행사 측에서 티켓을 유료로 판매하는 계약서상의 위반 행동을 했다"며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2019 KAF'는 인천광역시, 스포테인먼트 채널 PLAY1(플레이원)이 후원하고 (주)시리우스미디어, (주)케이아트가 주관하는 공연으로 오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는 김재환을 비롯해 위너, 현아, 마마무, 모모랜드, 비투비 등이 출연하기로 한 상태였다.

from http://qwekdh96.tistory.com/18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