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데일리룩 남자 린넨셔츠로 완성

[DAILYLOOK]

여름 데일리룩 남자 린넨셔츠로 완성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패션 블로거 쿨민입니다. 여러분들 여름패션 준비하고 계시나요? 이번에 제가 멋진 여름 데일리룩을 소개합니다. 가장 무난하고 기본적인 스타일입니다. 바로 셔츠와 바지를 착용 했는데요

기본적인 화이트 셔츠와 데님을 착용했어요 이 셔츠는 일반 재질은 아니고 바로 여름에 입기 좋은 린넨셔츠입니다. 시원하고 바람이 잘통해서 편안하게 입을수 있는 셔츠죠

선글라스 옵틱스뮤지엄

셔츠 보세

바지 모드나인

신발 나이키

여름 데일리룩으로 린넨셔츠는 필수입니다. 자고로 셔츠는 긴팔입어야 하는거 아시죠? 저는 반팔셔츠는 안입어요 긴팔을 입어야 셔츠의 진정한 멋을 볼수 있습니다.

남자 린넨셔츠도 여러분들도 다들 장만하시고 계시죠? 그중에서 화이트컬라가 가장 좋은거 같아요 남자는 셔츠를 입었을때 가장 멋지고 섹시하다고 여성분들이 그러더군요

어떤가요? 기본 코디스타일로 셔츠에 바지입는게 남자 패션으로 깔끔하지 않나요 이런 기본이 어울리기 가장 어려운거 같아요 기본 코디를 키와 몸매가 되야 잘어울립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나 좋아서 제가 나들이 나간곳은 삼청동입니다. 여러분들도 다들 한번 이상은 가보셨죠? 출사도 많이 가고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곳이 많아요

진정한 상남자의 패션으로 여러분들도 린넨셔츠로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여름 데일리룩으로 린넨셔츠외에 많은 옷들이 있지만 댄디스타일과 남친룩으로는 린넨셔츠가 가장 예쁘네요

헤어스타일을 간만에 이마를 보이게 하고 소프트모히칸 스타일로 셋팅 했어요 제가 인상이 좀 강한 편이라 차라리 다 보여주자 라는 의미의 헤어입니다.

그리고 여름에 린넨셔츠를 착용 하실때는 아무것도 안입고 입으셔야 합니다. 속이 비칠수가 있으므로 런닝을 입고 입으시면 아저씨 간지 나오니 조심하세요

여름의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도 착용 했습니다. 디자인은 기본 스타일인데 테에 호피패턴이 있어서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여름에 선글라스도 필수 인거 아시죠 간지도 나지만 자외선 차단으로도 착용해야합니다. 이 제품은 옵틱스 뮤지엄이라는 브랜드인데요 굳이 고가 명품 제품 구매할 필요가 없는거 같아요

데님은 생지데님을 착용했어요 블루컬러로 청바지 중에 가장 핫한 컬러죠 이 제품은 데님 전문 브랜드 모드나인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청바지 매니아 분들은 다들 아실겁니다.

여름 데일리룩으로 이런 스타일 어떤가요 시원하게 깔끔하게 코디를 할수 있는 아이템들로 연출을 해보았어요 신발은 나이키 허라취 오레오 입니다. 한때 인기가 많았던 모델인데 요즘은 수그러 들었죠 여러분들도 셔츠와 바지로 멋진 스타일 만들어보세요~

from http://coolmin.tistory.com/20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