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철민 폐암말기/이외수 후원호소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ZZUN' 입니다.

오늘은 '김철민 폐암말기' 에대해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소설가 이외수가 개그맨 김철수의 후원을 호소했습니다.

김철민은 MBC 공채 5기 개그맨 출신으로, 20년 동안 대학로에서 공연을 해왔으며 지난 2007년 MBC 개그프로 그램 개그야의 노블 X맨 코너에 출연하면서 자신을 알렸습니다.

또 대학로 버스킹 공연으로 얻은 수익들을 소년소녀 가장 돕기와 무의탁노인 돕기 등에 기부하면서 선행을 해온 바 있습니다.

모창가수 너훈아로 알려진 故김갑수의 동생입니다. 김갑수는 지난 2014년 간암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김철민의 아버지 역시 폐암으로, 어머니는 간암으로 세상을 떠난 가족력이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김철민은 자신의 SNS에 "오늘 오늘 아침 9시 폐암 말기 판정을 받았다"며 폐암 말기 확진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철민은 "이별을 해야 하기에 슬픔의 눈물이 앞을 가린다"며 "한편으론 먼저 이별을 하신 부모님과 형님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그리 슬프지만은 않다. 남은 시간 여력이 있다면 끝까지 기타를 두르고 무대에서 노래 부르고 싶다. 정말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현재 김철민은 병원에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1일 뉴스1에 따르면 김철민은 "소식이 알려진 뒤 선후배들에도 연락이 왔다"며 "정찬우도 병문안을 오고 박명수, 김학도 등 동료들에도 전화가 와서 힘이 난다"고 했습니다.

이어 그는 "힘을 내서 버텨보겠다"며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이제 완치는 힘들것 같지만 마지막까지 희망의 끝 놓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student-zzun.tistory.com/1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