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단말기 가격 알아보자

요즘에는 SKT, KT, LGU+ 통신사 3사를 사용하다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로 이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신비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큰 장점으로 점점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죠.

우체국 알뜰폰은 이동통신사의 망을 임대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은 3사와 동일한데 그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KT망, SKT망, LGU+망에 따라 구분이 되며 각 분류에도 LTE,3G, 무약정 후불, 약정 후불, 선불 등에 따라 다양한 요금제가 존재합니다.

KT망의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위너스텔이 있습니다. 가격은 기본료 6,600원부터 35,750원까지 있습니다.

SKT망에는 아이즈모바일, 유니컴즈, 큰사람이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은 SKT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요금제입니다.

알뜰폰 큰사람은 가장 다양한 요금제를 갖추고 있으니 각 조건을 보시고 본인에 맞는 요금제를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니컴즈 요금제 또한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LGU+는 3사 중에서 가장 많은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특히 서경브랜드는 가장 늦게 출시되었지만 가장 인지도가 높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신청 절차는 1차적으로 인터넷 우체국 2차적으로 우체국 창국에서 진행됩니다. 인터넷상에서 원하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선택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우체국을 방문하여 접수번호 제시하면 최종 접수가 됩니다.

우체국 방문 가입시, 신분증, 요금납부은행 및 계좌번호 또는 카드번호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알뜰폰 가입전 주의사항으로는 장애인, 저소득, 국가유공자의 요금감면제도는 중복할인이 안되며 통신사 멤버십 혜택은 없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로 어떤 요금제가 좋은 지 모르겠다면 '우체국 알뜰폰 온라인샵' 사이트에서 추천 요금제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단말기 가격 또한 굉장히 저렴합니다. 저렴한 단말기 뿐만 아니라 최신 단말기 또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가입시 현금 일시납 알들폰 단말기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으로도 알뜰폰 가입이 가능하지만 통신사별로 이용 가능한 단말기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단, 2008년 7월 이후 출시된 SKT와 KT 전용 단말기는 상호호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from http://manmoo.gongiya.xyz/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