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성우 나이 키 학력 영화 결혼?

오늘 런닝맨 프로그램에는 영화 '변신'의 배우 성동일, 배성우, 조이현, 김혜준 씨가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평소 성동일 씨와 배성우 씨는 이광수 씨와 친분이 있어 런닝맨 방송에서 남다른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런닝맨 출연자 중 배우 배성우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배성우 씨는 런닝맨 녹화 오프닝 부터 양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어색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예능 출연을 쑥스러워 했다고 하는데요. 어색함도 잠시, 배우 배성우 씨는 숨겨둔 발레 실력을 선보이며 예상치 못한 모습과 순수한 매력으로 '신 예능 캐릭터' 의 존재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ㅎㅎ

영화배우 배성우 씨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배성우 씨 키는 177cm로 알려져 있으며 데뷔는 1999년 뮤지컬 '마녀사냥' 을 통해 연기를 시작했죠. 배우 배성우 씨는 2015년을 기점으로 여러 영화들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높였는데요. 여러 영화 작품들에 출연하며 기존 '다작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경영 씨에 이어 '다작요정' 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배우 배성우 씨는 데뷔 후 주로 연극무대에서 활동하다가 영화에 이어 드라마 등 코믹에서 악역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인데요. 특히 '엽기적인그녀2' '사랑하기 때문에' '연애조작단 시라노' 등 정말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죠.

배우 배성우 씨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극단 학전 출신으로 6수 끝에 서울예대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배성우 씨의 결혼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배우 배성우 씨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죠.

배우 배성우 씨의 동생인 배성재 씨도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신데요. 배성우 씨 동생 배성재 씨는 sbs 대표 아나운서로 인정을 받고 계시죠. 배성재 씨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이며 학력은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 광고홍보학과를 졸업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성재 아나운서의 키는 178cm 이며 현재 SBS 아나운서팀에서 차장급 대우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배성재 아나운서의 실제 데뷔는 2005년도에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라고 하죠. 배성재 아나운서는 스포츠캐스터 부터 뉴스 진행 프로그램까지 진짜 말씀을 재밌게 하시고 유쾌하게 잘하셔서 독보적인 아나운서로 인정받고 있는 분이시죠.

배우 배성우 씨와 동생 배성재 씨 형제의 나이 차이는 6살 차이가 나는데요. 나이 차이가 조금 나서 그런지 서로 약간은 어색한 형제 사이라고 합니다. 배우 배성우 씨가 밝히길 초창기 연극배우하고 힘든시기에는 동생이 훨씬 수입이 좋았으나 지금은 배성우 씨가 잘되고 나서 수입을 앞지른지 오래되었다고 하죠.

그래서 배성우 씨가 동생 배성재 씨에게 외제차를 사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배성재 아나운서가 타고 다니는 폭스바겐 투아렉을 형 배성우 씨가 선물로 사주었다고 하죠. 워낙 무명이 길어 동생에게 신세를 많이 졌었기 때문에 동생에게 선물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배성우 씨가 출연한 영화로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모비딕' '의뢰인' '내가 살인범이다' '남자사용설명서' '몬스터' '인간중독' '신의 한 수' '상의원' '오피스' '베테랑' '더 폰' '내부자들' '섬.사라진사람들' '더 킹' '꾼' '안시성' 등 여러 영화 및 드라마 작품들에 출연했습니다.

이번에 런닝맨에 출연하시는 배우분들의 최신작 영화 '변신' 같은 경우 8월 21일 개봉 예정작 인데요. 변신 줄거리는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우리 가족 안에 숨어들면서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벌어지는 내용을 그린 이야기라고 하네요. 벌써 내용만 봐도 어떤 영화일지 기대가 많이 되는 영화입니다. 배우 배성우 씨 이렇게 많은 작품들에 출연하신지 몰랐는데요. '다작요정' 별명 만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도 다양한 모습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배성우씨 그리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해줄 공포,스릴러 영화 '변신'도 대박나세요~~!

from http://sosweetcar1.shop/48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