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콩 여행의 모든것

토픽셀프 2019. 8. 9. 06:44

홍콩 여행의 모든것

홍콩 여행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작년 9월에 다녀온 홍콩 여행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는 마카오와 홍콩을 모두 여행하였는대요 마카오에 관련된 내용은 추후에 또 포스팅 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실 홍콩 날씨가 걱정되었는대 9월에 너무 홍콩여행하기 좋은 계절이더라구요. 저는 홍콩자유여행을 하였고 홍콩여행 준비물이나 각종 정보들을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홍콩여행 - 항공권 예약하기

저는 홍콩여행을 시작하면서 당연하게도 최저가의 항공권을 알아보기 위해 스카이스캐너(SkySacnner)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금액은 30만원 가량 정도 주고 서울에서 홍콩으로 가는 항공권을 예약했는대요 계절마다 저렴한건 20만원 미만으로도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랄게요 저는 제주항공을 타고 이동을 했고 괜히 비행기에 제주라고 써있으니까 제가 좋아하는 제주생각이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2. 홍콩여행 - 숙소 예약하기

저는 홍콩여행 시작전에 숙소를 알아볼때 저는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겁이 많아서 호텔을 예약 하려고 알아본곳은 물론 에어비엔비나 호텔스컴바인이나 등등 많지만 저는 booking.com을 이용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홍보 아닙니다) 저는 홍콩에서 2박을 했고 그나마 깔끔한 곳에서 20만원 가량 주고 숙박했습니다 홍콩 게스트하우스는 저렴한 편도 있지만 조심하셔야 됩니다 지저분하거든요. 호텔은 1박 기중 8만원 ~ 50만원 까지 있고 가격이 비쌀수록 시내권이고 깔끔한것은 너무도 당연한 사실입니다

3. 홍콩여행 - 대중교통

홍콩여행중에 저는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였습니다 홍콩 AEL 티켓을 할인예매를 해둔뒤 ₩10,100 -> ₩6,200 이렇게 할인된 가격으로 공항에서 홍콩역까지 이동했습니다 이 티켓은 칭이역, 구룡역, 홍콩역의 지역중 아무곳이나 방문할수 있으면서 칭이역까지는 14분, 구룡역까지는 22분, 홍콩역까지는 24분이 걸립니다 물론 와이파이도 있고 충전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굳이 충전기를 꺼내는것보다 보조베터리를 이용하였습니다 2번째는 투어리스트 입니다. 홍콩도 일본처럼 투어리스트 카드가 따로 있더라구요. 공항에서 수령하는 방식인대. AEL과 별개로 구매를 해주어야 합니다. 홍콩 옥토퍼스 카드(투어리스트카드)는 ₩13,300원이고 KLOOK라는 곳에서 예약할수 있습니다.

4. 홍콩여행 - 관광지

저는 홍콩여행을 떠날때 관광지 보다는 야경과 쇼핑을 주목적으로 삼고 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디즈니랜드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정말 신나게 구경했습니다 어린아이가 된 것처럼 구경하고 토이스토리 케릭터들과 사진도 찍고 인사도하고 너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곳이였습니다 홍콩의 디즈니랜드는 또 두번째로 간 곳은 소호거리 인대요 워낙 유명하기도하고 티비에도 많이 나왔던 곳이라서 정말 영화에서 보던 홍콩의 모습이 소호거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야경도 어떤 것도 중요하지만 디즈니랜드와 소호거리는 꼭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5. 홍콩여행 - 맛집

홍콩여행의 마지막은 맛집이겠죠? 저는 사실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가장 많이 먹은것은 면류입니다.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또 저는 이곳을 여행하면서 기억남는 맛집은 동윤영입니다. 홍콩 동윤영과 신흥유엔 토마토라면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처음에는 저도 어떻게 라면에 토마토가.. 했지만 입에 넣었을때 그 토마토케찹도아닌 뭔가 매력있는 맛이 저를 사로잡았습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홍콩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홍콩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굉장히 많지만 제가 이포스팅을 한이유는 여러분들이 모르는 사실을 하나라도 더 알수 있다면 이라는 생각으로 이번 포스팅을 진항하였습니다. 감사드리며 다음 포스팅 내용인 마카오여행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포스팅과 정보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03/26 일본여행 -2 후쿠오카 여행기

2019/03/25 발리 여행과 인도네시아 봉사이야기

2019/03/25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2019/03/25 일본여행 정답은 오사카 [여행일지]

from http://kingshope.tistory.com/6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