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리석식탁 고급스럽게 잘나왔네요^^

서울에서 경기도로 이사했는데기존에

있던 원.목.식.탁이 잘 안울리더라구요..

남편한테 이 기회에 대리석식탁으로

바꾸자고 떼를 썼죠!!!ㅎㅎㅎ

‘원목식탁을 산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한데 왜 사냐고’

남편이 안된다고 딱

짤라말했지만, 저의 집념으로

그렇게 나만의 로망이었던

대리석식탁을 보러가기로

결정했어요!!!!!

들뜬 마음에 인터넷검색으로

먼저 찾아보고 친구들한테도

조언을 구했어요. 그 중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마고앤로렌에서 보기로

남편하고 결정했어요!!

매장갔더니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는데

마음에 드는게 너무 많아서

주책맞게 매장안을 들쑤시고

다녔네요…ㅎㅎㅎ;;;

로망이었던 대리석식탁이며

원목식탁 등등 이쁜게 엄청

많아요!!!!!

사진으로도 이쁘긴했는데,,

정말사진빨안받나봐요…

실물이 훨씬 이뿌네요!!!!ㅎㅎ

1층을 다 구경하고 2층도

보러갔는데, 마고앤로렌

남덕우사장님 스케치들이

모여 있네요 ㅎㅎ

일반 가구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걸 직접 보니까

신기하더라구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1, 2층 매장구경 하느라

못 본 대리석식탁을 본격적으로

봐야겠네요 ㅎㅎㅎ

제가 알고 있던 대리석

색깔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와서 보니까 다양한 컬러가

많더라구요!!

저희 집에 맞는 색상을 찾다가

백색 대리석식탁이 딱!!!!!!

눈에 띄더라구요!!!!

3인가족이라 기존의 6인

원목식탁은 너무 컸었는데,

이번에는 4인 대리석식탁으로

바로 결정했어요!!!ㅎㅎ

결정하고 말씀드리니까

가구디자이너 남덕우 사장님이

고급원자재를 사용하여 수제작으로

하기 때문에 시간이 15일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로망이었던 대리석식탁을

얻기 위해서 이정도 쯤이야!!!

남편이 결제하는동안 조금 더

구경하는데 연예인분들도 많이

사셨나봐요ㅎㅎㅎ

오늘은 정말 기분이 너무 좋네요~~

보름뒤에 바로 친구들 초대해서

자랑해야겠어요!!! 아 씐나!!!ㅎㅎ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nicedayday.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