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민 씨바 욕 부계정 인스타 비속어 사용 논란

이수민 씨바 욕 부계정 인스타 비속어 사용 논란

보니하니로 이름을 알리고 배우로 발돋움 하고 있는 보니하니 이수민 부계정 인스타 계정에서 논란을 일으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거짓말이나 대처 방법은 분명 잘못 되었지만, 이제 이수민 나이가 17세인데 지금의 질타는 너무 가혹한 처사 아닐까 싶은 마음이 듭니다.

지난 7월 9일에 배우 이수민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로 인하여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7월 8일에 온라인상에서 제기되었던 이수민 임성진 가로수길 데이트 목격담이 화제를 모았으며 이수민은 이에 대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니다. 어제 아침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같이 보냈었으며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그 자리에 함께 있었다. 이런 글은 이제 멈춰달라"라고 하면서 임성진과의 열애 의혹에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이 글로 인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수민 임성진의 열애설을 알게 되었고, 결국에 이수민은 부담감에 해당 글을 삭제하고 말았습니다. 이수민 소속사 또한 "열애가 아니다"라고 하는 입장을 밝혔지만, 관심은 수그러들지 않았습니다. 급기야 이수민 비공계 인스타 부계정 주소까지 알려졌습니다. 이수민 비공개 계정 상에서 이수민과 임성진이 주고받았던 하트 이모티콘이나 이수민의 욕설이 담긴 댓글도 여과 없이 공개되었습니다.

거듭되는 논란에 이수민은 결국에는 "먼저 열애설에 대한 논란으로 인해서 피해를 봤을 임성진 씨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 비공개 계정에서 제가 경솔하게 썼던 비속어와 말실수에 대하여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부끄러움을 느낍니다"라고 하는 내용의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팬 분들에게 실망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이수민이 되겠습니다"라고 사과를 마무리했습니다.

하루 종일 이수민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수민은 처음 겪어보는 이 사태를 그저 가볍게 여겼을지 모릅니다. 이수민 부계정 인스타 비공개 계정에는 검색어 1위에 올랐음을 언급하는 내용도 있습니다. 한 번 덧씌워진 이미지를 걷어내기 위하여 얼마만큼의 많은 노력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배우에게는 이 과정이 얼마나 치명타인지를 알고 있었으면 그런 반응을 할 수가 없었을 것 입니다.

그는 배우로서 프로페셔널하지 못했습니다. 연예인으로서도 미숙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이나 배우이기 전에 이수민 나이 17세 고등학생 입니다. 미성년자라고 하는 나이가 모든 잘못의 방패막이 될 수는 없겠지만은 이번 사태만을 두고 봤을 때에는 그가 도덕적으로 심각한 잘못을 했던 것은 아닙니다. 열애도 그리고 욕설도 사춘기에 들뜬 학생들이 충분히 할 수가 있는 일들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열애가 사실이 아니지만 말이죠.

이수민의 논란이 이토록 하루가 지나도록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도 이상하지만, 이는 이수민이 배우로서 그리고 연예인으로서 앞으로 견뎌야 할 무게입니다. 이번 기회에 이수민은 배우와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어떤 것인지 제대로 알았을 것 입니다. 다만 이 사태로 인해서 지나친 질타는 17세 학생에게는 너무 가혹한 일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지독한 비난보다는 이제 그러지 말라고 "조언"을 해주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

아마 이수민은 이번 사태로 인하여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거짓말은 왜 하면 안 되는 것인지에 대해서도 뼈저리게 깨달았을 것 입니다. 질타와 비난은 그가 이번 교훈을 잊고 또 한 번 같은 잘못을 저질렀을 때 해도 충분합니다. 이수민이 이번 사태를 딛고서 성숙해졌을 지는 앞으로 두고볼 일 입니다.

from http://wikikhow.tistory.com/2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