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전현무 전 남자친구 차우찬 결별?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전현무 전 남자친구 차우찬 결별?

오늘 보니, 전현무와 결혼 이야기가 솔솔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이상한 루머가 하나 있습니다.

우연하게 본 것인데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에 관한 루머네요.

이것 좀 알아보기로 하구요. (알아볼 꺼리가 참 많은 커플이더라구요?)

그리고 한혜진 전 남자친구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좀 지난 일이지만, 예전에는 화제였습니다. (유명한 야구선수..!)

한혜진 차우찬 결별에 대해서 좀 알아보기로 하고.. 요즘 이상하게 두가지로 뉴스나가 나오는데..

발로 결혼하고 이별이 동시에 뜨더군요.

이게 전현무 한혜진 이별을 암시하는 건지 아닌지 찾아봤습니다.

일단, 빨리 저도 급하니까 정리하겠습니다.

그럼 가장 궁금했던 순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어머니와는 방송에도 자주 나오는데..

아버지가 공개가 안되는 모습을 보고 의심을 하다가 발전한 것이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루머입니다.

사실이 아니구요. 방송을 싫어하셨다고 합니다.. 아버님께서요.

그런도 얼마전에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행입니다..^^

어머님이야 전원주택에서 같이 일하는 모습도 나오고 여기가 홍천이던데..참 보기에 좋았죠?

얼굴도 공개되고 어머니 일상도 나오고 말이죠..

그리고 작년일인데.. 한혜진 전 남자친구랑 이별을 한 것은 아시죠?

전 남친 차우찬은 한국 프로야구에서 좋은 활약을 하는 선수죠.

연봉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런데 공개하고 바로 6개월만에 이별을 하고 맙니다.

이걸가지고 한혜진 차우찬 결별과 함께 한혜진 차우찬 전현무를 삼각관계로 그리는 분들도 계시죠?

중간에 전현무가 끼어들어서 얼씨구 절시구..ㅋㅋ 그렇지만 이건 사실이아니구요.

위에 보면, 아버지는 방송을 꺼려하시고 어머니는 좋아하시고.. 대부분의 어머님들이 방송을 좋아하죠.

아버지는 뭔가 창피해 하는 경우가 좀 많기도 하구요.

가족까지 방송에 나오는 건 참 어찌보면? 멀리보면 위험한 일이기도 하죠.

전현무가 예전에는 살짝 저는 비호감이었는데.. 요즘은 괜찮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이게 다 연애를 해서 그런 것은 아닌가? 이런 생각도 드네요.

프로야구선수에서 방송인으로 남친이 바뀌면 어떤 느낌일까요?

물론 엘리트에 아이큐도 높은 전현무는 일등신랑감이긴 합니다.

조금 과거에 욕심을 부리는 것 같기도 했지만, 저라면 야구선수보다는 방송인을 선택할 것 같기는 하네요.

모델하고 살면 밥을 잘 먹고 살기는 힘들 것 같다는 생각도 문득드네요..;

당연하기도 하겠지만, 일단 평생 몸매 관리를 하면서 살텐데..

모델의 세계에서는 1키로가 10키로랑 맞먹는다고 어디서 줏어들었던 기억도 떠오르네요.

두 사람이 저는 행복하게 결혼까지 갔으면 하는 마음이 큽니다.

잘 풀리길.. 올해는 힘들어도 내년에는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럼 지루한 글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는 또 재미난 기사꺼리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요즘 글을 평소보다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연말에는 사람이 뭐라도 열심히 하고 싶어지는 기분이 드는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몰라도 일단 저는 그렇네요.

티비도 많이 보고 연예뉴스에도 관심이 많이가는 시기이기도 하고.. 쇼핑도 그렇구요^^;;

from http://dalgurak.tistory.com/1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