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룡 기소유예, 부인 유호정 과거발언 이혼 폭행? "자녀 나이 실제키...

탤런트 이재룡 기소유예, 부인 유호정 과거발언 이혼 폭행? "자녀 나이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유호정 과거발언

연예계 소문난 주당 이재룡, 음주 기물파손에 구설…"술 때문에 별거한 적도"

배우 이재룡(54)이 수에 취해 재물을 손괴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재룡은 그동안 '애주가'로 유명했다. 평양냉면에 소주 14병을 마실 정도 입니다.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한 이재룡 아내 유호정은 소문난 주당인 이재룡에 대한 폭로를 했다. 유호정은 "술을 마시려고 운동하고 건강식품도 먹는다"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또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유호정은 "연애시절 술 때문에 많이 싸웠다. 일찍 들어간다고 하고 나 몰래 새벽까지 술을 마신적도 있더라고 합니다.

과거 '힐링캠프'에서 이재룡은 "아내가 술을 마시느니 차라리 여자를 만나라고 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유호정은 "계속해서 술을 마시는 이재룡 때문에 마음이 상해 3주간 별거한 적도 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재룡은 지난 6월 11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술에 취해 볼링장 입간판을 파손하는 등 50만원 상당의 피해를 입힌 혐의를 받는다. S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재룡이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입간판을 넘어뜨려 피해 금액을 전액 보상했고,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해 원만한 합의를 마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이재룡 기소유예

검찰, '술 취해 입간판 파손' 탤런트 이재룡 기소유예

술에 취해 볼링장 입간판을 부순 탤런트 이재룡(55) 씨가 검찰에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6일 검찰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7(김윤섭 부장검사)는 재물 손괴 혐의를 받은 이씨에 대해 지난 2일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습니다.

이씨는 지난 6월 새벽 술에 취한 상태로 강남구 소재의 한 볼링장 입간판을 넘어뜨려 파손한 혐의를 받는다고 합니다.

앞서 강남경찰서는 이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으나 검찰은 이씨가 피해자인 볼링장 주인과 합의하고 손해를 배상한 점 등을 고려해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습니다.

기소유예는 범행 후 정황 등을 참작해 기소하지 않고 선처하는 것을 뜻합니다.

이재룡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이재룡 배우가 술 취한 상태에서 입간판을 넘어뜨려 피해 금액을 즉시 전액 보상했고, 피해자와 원만히 합의를 마친 상태"라며 "심려 끼쳐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이재룡 프로필

출생: 1964년 9월 24일 (이재룡 나이 54세), 이재룡 고향 서울특별시

이재룡 키: 173cm

배우자: 이재룡 부인 유호정 (이재룡 결혼 1995년–)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이재룡 자녀: 이예빈, 이태연

직업 배우, 대진대학교 겸임교수

데뷔 1986년 MBC 18기 공채 탤런트

소속 SM엔터테인먼트

종교 무종교 → 개신교[1]

배우 유호정 프로필

출생: 1969년 1월 24일 (유호정 나이 50세), 유호정 고향 서울특별시

유호정 키: 165cm 키 - 165cm / 체중 - 43kg / 혈액형 - O형

배우자: 유호정 남편 이재룡 (유호정 결혼 1995년–)

자녀: 아들 - 이태연 / 딸 - 이예빈

형제자매: 유호선

이재룡-유호정 부부, 이혼설·폭행설 루머에

"이재룡 유호정은 꾸준히 이혼설이 계속 나왔다. 나도 들었다"고 운을 뗐다. 이에 이재룡은 "어느날 회사에서 전화가 왔다. '기자들이 두 분 이혼한다고 전화오고 난리가 났다'고 하더라. 그냥 웃고 말았다. 그리고 2년 뒤에 또 회사에서 '벌써 이혼했는데 여러가지 사정 때문에 그냥 사는 척 한다'고 하더라. 그것도 그냥 넘겼다"며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보였다.

이어 "그런데 아내는 '애들이 그런 이야기를 들으면 상처를 들을까봐 걱정'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별게 다 걱정이다. 그게 실제면 상처받겠지만 집에서 엄마와 아빠가 사이가 좋은 것을 보고 자랐는데 그걸로 상처를 받겠냐'고 했다. 그게 루머다. 루머가 재밌으니까 '풍문으로 들었소'같은 드라마가 잘 되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유호정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58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