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스런 조카 ·자녀 위한 크리스마스-빔 추천

올해의 트렌드 컬러로 성탄절 패셔니베이비 완성

사랑스런 조카 ·자녀 위한 크리스마스-빔 추천

- 크리스마스 앞두고 자녀, 조카 위한 선물 구입 고민이라면 크리스마스-빔 추천

- 성탄절에 멋스러운 패션 뽐낼 수 있고, 실용성 높아 아이는 물론 엄마에게도 인기만점 선물템

- 16 F/W 팬톤, 트렌드 컬러 포인트 패션 선택한다면 특별한 성탄절 패셔니베이비 완성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다. 성탄절에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특별한 선물을 주고 받으며 감사와 사랑을 전하기 마련이다. 특히, 어린 아이들은 산타클로스가 줄 선물을 기대하며 크리스마스를 손 꼽아 기다릴 것. 사랑하는 조카, 자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 일명 ‘크리스마스-빔’을 추천한다.

제로투세븐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한 겨울에도 끄덕 없는 보온성,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유아동 크리스마스-빔을 제안한다.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F/W 팬톤 컬러로 엣지 더한 패션이라면 더욱 특별한 성탄절 패셔니베이비로 거듭날 수 있을 것.

▲ 크리스마스 패셔니베이비 패션 코드… 시크하고 차분한 ‘샤크스킨’ 컬러로 고급스러움 더할 것

올 해 하반기를 가장 뜨겁게 달군 트렌드 컬러로는 시크하고 차분한 매력이 돋보이는 ‘샤크스킨’, 화려한 ‘오로라 레드’, 딥한 그린 컬러의 ‘더스티시더’를 꼽을 수 있다.

베이비·토들러 월령의 아이라면 깜찍한 올인원 패션을 선물해보자. 알로앤루 ‘지그재그 우주복’은 도톰한 두께로 안감 처리 되어 보온성이 우수한 우주복이다. 세련된 패턴과 주머니 포인트 알로 캐릭터가 스타일을 더한다. 시크한 그레이 컬러로 남아에게 제격이다. 알퐁소 ‘리틀멍멍이 띵통바지 상하복’은 티셔츠와 편안한 통바지 스타일이 함께 매치된 상하복이다. 귀여운 캐릭터가 포인트로 아이들이 선호한다.

▲ 크리스마스 스테디셀러 컬러, 화려하고 열정적인 ‘오로라 레드’는 필수!

레드가 없는 크리스마스는 허전하다. 화려하고 열정적이지만, 고급스러움도 갖춘 ‘오로라 레드’ 포인트로 패션 엣지를 더하자.

알로앤루 ‘체크나염 니트플리스 우주복’은 성탄절을 연상시키는 올인원 타입의 레드 컬러 의류이다. 보온성이 좋은 니트 기모 소재로, 소매와 후드에 털 배색까지 겸비해 하나만 입어도 더할 나위 없는 특별한 패션이 될 것.

사랑스러운 여아라면 원피스를 빼놓을 수 없다. 알로앤루 ‘미니체크 기모원피스’는 레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면기모 소재로 성탄절은 물론 가을에도 어울린다. 원피스에는 망또를 코디해보자. 알퐁소 ‘꽁냥이 니트 레드망또’는 깜찍하고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 제격이다. 꽈배기 니트 조직감으로 포인트 디테일을 더했고, 안감을 덧대 보온성이 우수하다.

▲ 16 F/W 가장 트렌디한 컬러 ‘러쉬메도우’로 세련미 살릴 것!

올해의 가장 핫한 컬러는 딥 그린 ‘러쉬메도우’일 것. 특유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성탄절 포인트 컬러가 될 것이다.

알퐁소 ‘제이목도리 티셔츠’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가 그려진 도톰한 기모 티셔츠이다. 촉감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우수하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레깅스에도 코디할 수 있어 엄마들 사이 인기 만점이다. 편안하게 착장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을 찾는다면 포래즈 ‘그린체크 치렝스’를 선택해보자. 영국풍 치마의 그린체크 프린트와 컬러가 고급스러우며, 레깅스가 함께 코디되어 스커트를 입은 듯한 여성스러운 느낌과 동시에 활동성이 우수하다.

from http://zerotoseven.tistory.com/3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