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롬 건조기 단점 대공개 !! 듀얼인버터 RH9WG / RH9SG / RH14WC...

건조기는 말이 필요 없는 아이템인듯 ㅠ 필수템이예요 너무 좋아요 아이들과 함께

지내다보면 먼지에 예민해 지는데 먼지 없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

puma***2018.07.20

좋네요.

처음 커튼 할때 소리가 심해 걱정했는데 다른 옷감들은 괜찮네요.

기사님들도 너무 친절하셨고요

eppuni***2018.07.18 신고하기 닫기

구매부터 설치 까지 매우 만족했습니다. 생

각보다 다소 소음이 있어 실내 보다는 다용도실이나 베란다를 권합니다.

수건이나 이불.. 옷 먼지 제거에 탁월하네요^^ 면제품은 줄어들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해야 할 듯 하네요

daeyoun***2018.07.16

14키로와 고민하다가 주위에서 9키로 충분하대서 샀는데 먼지 정말 대단하네요ㅎ

반려견과 아기걱정에 구매했는데 강추입니다 배송도빠르고 기사님도친절하고

제품도너무좋아서 정말 주부되고 일손 엄청 줄어든 느낌이예요

ksk6***2018.07.14

친동생이 사보고 너무 좋다고 추천해줘서 필요하던차에 바로 질렀어요~

넘만족스럽네요 특히 필터에 먼지 걸러지는게 너무 좋아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happy***2018.07.13

비오는날 찜찜함이 보송보송으로 빨래가 짐덩어리였는데 너무나 만족검으로 오네요... 사이드 줄어드는 옷감은 조심해야겠고 수건이나 양말은 마르는게 짱입니다.

cococo7***2018.07.13

수건 먼지 정말 장난이 아니에요

5인 가족이지만 매일매일 세탁기 돌리는데.... 14kg 고민하다 9kg 구입했어요

설치전까지 14kg 살껄 고민했는데....걱정을 왜 했을까할 정도로 고민이 아니더라구요

9kg 로 요즘 세애들 옷 교복 수건... 등등 저녁에 돌리는데 1시간38분정도 돌아가네요 근데.... 것도

돌다보면 10분이 줄더라구요.

먼지보면 만족하지 않을수 없어요. 모든 이불 배게 다 털고 ... 요즘 하루에 몇번씩 엄청 돌리는중이에요~~~^^

seomin***2018.07.11 신고하기 닫기

걱정한거보다 좋습니다~ 배송도 잘 받았고 사용해 보니 편하고 좋네요 잘 사용 하도록 하겠습니다^^

alth***2018.07.10

주문후 배송까지 좀 걸리긴했지만 그래도 더 늦지 않아 다행이였어요 배송하고 설치까지

금방하고 사용설명듣고 소음이 없다고 해서 한번 사용했는데 소음 듣는사람에따라 심하다

느낄수 있겠더군요 전 좀 심하다로 티비소리가 잘안들리니 ㅜㅜ 전 거실이여서 더 심할수도 있겠지만요

jky0***2018.07.10 신고하기 닫기

배송받자마자 바로 사용해 봤습니다. 면티셔츠는 예상보다 구김이 많아 다려야 할 정도네요.

타월이 뽀송해진 게 가장 좋은 점이나 살짝 덜말린듯 한 느낌이 있네요.

vol7***2018.07.09

아주 좋습니다. 건조기는 필수에요. 늘 모두에게 추천하지만 옷에 따라 많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binin***2018.12.15

애셋맘 입니다~빨래가 매일매일 전쟁이었거든요 가격그이상 만족입니다 빨래하고 널고

걷고 개고 건조기사고 널고 걷는작업이 생략되니 아주 편해졌어요 깨끗하게 건조되니 뽀송뽀송 너무 좋구요

장마철에도 걱정없구요 건조기없이 어찌살았나 싶네요 건조기는 정답입니다

kks***2018.11.08 신고하기 닫기

제품 좋은거야 말할게 없을거 같구요. 기사님 미리 연락 주시고 일자 맞춰서 친절하게 잘 설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미리 자리 잡아둔 위치에 딱 맞게 들어가니 기분 좋네요.

jscloo***2019.01.31

주변분들이 삶의 질이 바뀐다는 권유를 받고, 세탁실 자리가 안나와 주저하다가

안방 스타일러 옆에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조된 세탁물을 건조기에서 꺼내 바로 오장에 정리할수 있어서 좋으네요~

hea3***2019.01.21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

오늘은 삶의 질이 올라간다는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 특징을 간략히 살펴보고 후기와 최저가 보고 가세요

사실 무엇보다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는 콘덴서 이슈 문제가 있습니다. LG측은 큰 문제가 아니라고

하나 구매 전 알고는 계시리하 하여 콘덴서 이슈도 알아보지요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 특징은 빨래 말리기가 간단 합니다 트롬 건조기 만으로 만사 오케이~

날씨 구별 없이 언제나 건조기로 보송보송한 빨래 볼 수 있어요 ㅋㅋ 요기에

빨래는 털고 널고 말린다 개념을 없애줬습니다. 세탁 후 바로 건조기에 넣으면 간편히 세탁 끝ㅋㅋ

여기서 LG만의 기술은 건조기 전기료 걱정이 없다는 장점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는

듀얼 방식의 인버터 히트펌프 사용하여 1회 사용 전기요금이 117원 밖에 안들어요

알뜰한 전기 사용 가능해요~~~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 콘덴서 문제

특장점은 여기까지 아시면 반은 다 아신거고요 중요한 콘덴서 자동세척에 대한것은요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이 먼지를 잘 씻어내지 못해서 콘덴서에 먼지 범벅이 되버리는 이슈입니다.

이로 인해 악취가 유발해버리고요 증상이 종종 있는 소비자가 계시더라고요

소셜과 언론에서 까지 파장이 큰 사건인데요 아직까지 LG는 문제가 없다고 하고

조만간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의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에 대한 입장 발표

검토중이라는 답변만 있네요 ㄷㄷ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 콘덴서 문제

LG트롬 듀얼인버터건조기 콘덴서 문제

구매예정이신 분은 콘덴서 이슈 해결을 꼭 확이하시고 구매판단 해보시기를

아니면 최저가 타제품도 고려 해보시는 것도 좋은 생각이라 봅니다.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건조기 구매 후기와 위의 최저가 보시고 즐거운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from http://ubasan.tistory.com/27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