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소이 임신근황 나이 직업 쇼핑몰

신소이가 둘째 임신 근황을 전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임신 6개월이라고 밝힌 신소이는 볼록해진 배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소이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허벅지 안쪽 살과 부유방이 훅 늘었고, 초기에 아프던 환도서는 증상이 다시 시작됐다"며 이어 “유누 임신 때 텄던 살들이 벌어져서 아직 더 이상 트진 않았지만, 첫 임신 때보다 배가 커서 살이 많이 찌지 않게 조심해야 더 안 틀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최현준 신소이 부부는 둘째를 계획 중이지만 난임으로 고생 중이다고 밝히며 임신을 위해 시험관 아기 시술을 받았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지난 5월 신소이는 자신의 SNS에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당시 신소이는 “저는 시험관에 성공하여 이제까지 입덧과 전쟁 중이었답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험관이 되었다고 된 게 아니라서 안정기가 될 때까지 알리기 힘들었네요.

힘든 결정과 과정 속에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난임으로 고생 중인 많은 부부들께 저의 이야기가 힘이 되길 바라며 응원할게요"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신소이는 그룹 V.O.S 최현준과 2014년 5월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최윤우 군을 두고 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아들을 먼저 낳고 3개월 후 결혼을 했다며 속도위반 결혼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최현준은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이며, 아내 신소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35세입니다. 신소이 직업은 큐니걸스 모델 겸 인터넷 쇼핑몰 '소이다' CEO입니다.

신소이 최현준 부부는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해 파란만장한 결혼생활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신소이는 시어머니에게 할 말을 다하는 화끈한 성격의 며느리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from http://opopii.tistory.com/17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