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동스쿠터 추천 제스트 전기 미니오토바이 너무 편해

지금 이날씨에 딱타기좋은 전동스쿠터!! 오랜만에 또 다시 타고 산책다닙니답

오랜만에 타도 역시나 재미있고 편한 미니오토바이 제스트

전동휠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등 전기충전식으로 달리는 1인 이동수단이 참 인기가 좋아요. 그중에서도 전동스쿠터는 타기도 쉬우면서 튼튼하고 안정적이라 출퇴근용 배달용으로도 많이 쓰이는게 특징이랍니다.

전동킥보드도 출퇴근용으로도좋지만 아무리 파워있어도 오르막길에는 힘이 떨어지니 전동스쿠터가 가장 좋은것같아요. 안장도 있어서 정말 편하구요. 만약 전동킥보드보다는 출력이 높고 안정적이었으면 좋겠고, 스쿠터보다는 부피가 작으며 차량에는 실렸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신다면 미니오토바이 전동스쿠터 제스트를 선택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물론 저는 차에 실진않지만 확실히 전동킥보드보다는 휠사이즈가 더 크고 안장이 있다보니 전동스쿠터가 훨씬 안정적으로 느껴진답니다. 그리고, 몸무게가 많이 나가지않아 어떤 오르막길에도 잘 올라가서 이동이 너무나 편한제품이에요.

전동스쿠터 브랜드 종류중에도 정말 인기가 많은 제스트인데, 디자인에는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되지만 저는 참 보면볼수록 마음에 든 제품이랍니다.기본구성으로 따라오는것들이 참 많고, 바구니도 있어서 짐을 실을 수 있어요. 1000w라 힘이 무지 쎈데 힘이 쎄서 위험하다! 라는게 아니라 오히려 안정적이다!라고 느껴집니다. 전동킥보드가 아무리좋아도 바퀴가 작아니 지면의 작은 홈에도 조금 털컹털컹거림이 있거든요. 그런면에서 확실히 좋고, 스쿠터보다는 작지만 이것도 오히려 힘이 약한 제가 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장점으로 꼽고싶습니다.

이렇게 타고 지나가면 참 많은분들이 물어보세요~ 지금같은 더운 날이면 씽씽~지나가는 제가 부러울만도..할것같구요.

2019년형 업그레이드 된 전동스쿠터 제스트의 모양입니다. 크게 변한건 없는것같지만 잘보시면 앞뒤로 방향지시등이 달려 야간주행에 아주 도움이 되구요. 프리휠기능을 적용하여 한번 충전으로 갈 수 있는 거리보다 더 오래 주행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여기저기 전동스쿠터 제스트 ㅎㅎㅎ 재미있게 타는 제 모습을 합성하였습니답

처음엔 약간 투박해보일 수 있지만 은근 여성분들이 많이 물어보는 미니오토바이 제스트

자전거를 탈줄아시는 분이라면 앉자마자 바로 타실수있습니다.

기능으로 말씀드리면 이야기가 길어지는데 우선 뚜뚜- 경적버튼에 헤드라이트가 달려있구요. 후미등 브레이크등이 있습니다. 번호판거치대도 있으나 전동스쿠터이기때문에 아직 번호판등록이 안된다는점 참고하시구요. (면허는있어야함) 방향지시등은 업그레이드되어 앞뒤로 장착할수있습니다. 버튼은 왼쪽엄지로 하는데 야간주행에 아주 필요한 부분이조. 배터리잔량 계기판등이 있고, 속도가 40키로가 나는데 25키로로 제한해서 탈수도있답니다.(에코버튼적용) 바구니도 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백미러와 기본공구도 제공된답니다.

넓은 발판에 주차거치대하나도 저렇게나 튼튼합니다.

앞뒤로 서스펜션이 있어서 11인치타이어에도 지면의 충격을 받을때 이 서스펜션이 완충기능을 해줍니다. 이 전동스쿠터 제스트 미니오토바이가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이유이기도하지요

미니오토바이라 손목을 돌려 악셀을 작동하는 방법과는 다르게 엄지를 이용해서 악셀을 당깁니다. 작동은 아주쉽고, 처음에는 함께제공되는 전용키로 전원을 켜고 끈답니다. 주행거리는 옵션선택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20~25키로 옵션도 있고, 가장높은 옵션을 선택하시면 무려 75키로 이상도 주행이 가능하답니다. 파워도 쎄고 장거리로 다닐 수 있으니 스펙이 어마어마 하조? ㅎㅎ 인기많은 미니오토바이 전동스쿠터 제스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지금 타기 진짜 딱입니다 :D

from http://i0060576.tistory.com/6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