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정 집안 이병헌 아들 성형전 나이 키

정말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나온 배우 이민정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동안 활동이 없다가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민정 근황이 알려졌는데요.

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민정은 능숙한 영어로 고객 취향을 파악하는 등 통역자 역할도 하고 분위기도 유쾌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민정씨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유는 주변 친구가 세빌리아가 너무 아름답다고 해서 한 번 더 생각한 후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예능프로그램에 대해 남편 이병헌씨에게 이야기를 했을 때는 재밌을 것 같다는 답을 받았다고는 하는데요. 그럼 오랜만에 예능에 나온 이민정씨에 대해 하나씩 알아봅시다.

먼저 이민정 프로필 입니다. 이민정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8살입니다. 이민정 출생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출생을 했구요. 이민정 키는 163cm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민정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입니다.

이민정 집안 1남 1녀 중 막내이고, 외조부는 박노수라는 분인데 이분은 대통령상을 처음 수상한 1세대 화가라고 합니다. 남편은 다들 아시는 이병헌씨이고 2013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이민정 이병헌 아들은 이준후라고 2015년에 태어났습니다.

이민정 데뷔는 2003년 영화 여고괴담3을 통해서 데뷔를 했는데요. 주목을 받기 시작한건 역시 꽃보다남자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이쁜 얼굴로 나와서 사람들이 누구지?하며 찾아봤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병헌과 이민정에 대해 이야기를 더 해보자면 2012년에 두 사람이 열애설이 퍼졌는데 부정하다가 이후 열애설을 인정했죠. 이후 결혼식을 올린 후 여러분이 다들 아시는 이병헌씨 사건이 터졌습니다. 지금은 두분이 다행히도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민정씨 출산 이후에도 변함 없는 모습으로 예능에 나왔는데요. 이민정 성형전 사진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그렇게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약간 볼살이 빠진 정도인 것 같네요. 앞으로 예능 말고도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출처 _ 이민정인스타그램

from http://aliceland.tistory.com/14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