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나귀 귀’ 김용건 하차 이유? 가수 박재정 합류 "실제키 나이...

‘당나귀 귀’ 김용건 하차 이유? 가수 박재정 합류 "실제키 나이 혈액형 학력 집안 동생 박이정 소속사" 프로필

김용건 하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용건 하차, 박재정 스페셜 MC로 합류 (공식)

배우 김용건이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하차했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김숙, 전현무와 함께 찰떡 호흡을 보여준 큰형님 김용건이 지난 28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습니다.

김용건은 정규 첫 방송부터 다정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대나무 숲 MC들과 셀럽 보스들 사이에서 무게 중심을 잡아 주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드라마 스케줄로 인해 하차해 아쉬움은 안겼다. 후임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가수 박재정이 스페셜 MC로 합류합니다.

매력적인 꿀 보이스의 감성 발라더 박재정은 허당미와 재치 넘치는 입담, 그리고 다정다감 오지랖으로 예능계에서는 무한 매력 치트키로 통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박재정이기에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1513회 방송일 2019-06-02

2R 첫 번째 대결!

“노래로 뻥 뚫어버리겠다!” ‘상상도 못 한 ‘복면가왕’ 교통정체’ 홍대광

VS “요즘 제일 핫한 목소리!” ‘핵인싸 스팟 ‘복면가왕’ 양평 두물머리’ 박재정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월 5일 예고편 / 18:05 방송

황금돼지띠의 해를 맞아, 불후의 대표 돼지띠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세 남자!

V.O.S의 김경록! 길구봉구의 길구! 발라더 박재정!

올해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불후 돼지띠 삼형제들의 아름다운 하모니 스테이지!

2018/03/24 - [화제인물누구] - '불후의 명곡'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 '송창식 우리는' "결혼 부인 자녀" 프로필

2018/04/14 - [화제인물누구] - '불후의 명곡' 길구봉구 '소리새-그대 그리고 나'.. 멜로망스 '김태화-안녕' "너목보 김민석 나이" 프로필

김경록&길구&박재정 <조용필–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가수 박재정이 김구라도 넉다운 시키는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슈퍼주니어와 악연으로 얽혀있다고 밝히는 가수 박재정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박재정 무식? 악연이라는 말을 아기 언니라고 착각해 잠시 소란이 일었다. 소속사 사장인 윤종신이 박재정의 말실수에 고개를 들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자 그는 “빨리 넘어가시죠”라며 “몰라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모자라는 어휘력으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김구라는 이에 “‘모르는 것처럼 보이고 싶지 않다’도 아니고 ‘무식해 보이고 싶지 않다’도 아니고 ‘몰라보이고 싶지 않다’가 뭐야”라고 지적했다. 윤종신 역시 “양주동 박사님 소개시켜 주고 싶다”며 답답함을 드러냈습니다.

다시 토크의 본론으로 돌아와 박재정은 짝사랑한 여자가 슈퍼주니어의 광팬이었냐는 질문에 “4년 동안 짝사랑하던 여자”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무려 초등학생때부터 고등학생때까지 짝사랑했다는 그녀의 외모에 대해 질문하자 박재정은 “제 눈엔 진짜 예뻤죠”라고 털어놨습니다.

박재정은 짝사랑하던 여자가 규현을 좋아했었다며 프로필에도 ‘뀨’라고 규현의 애칭으로 되어있었다고 전했다. 규현은 이에 “정말 많은 친구들이 저로 해놨죠”라고 뿌듯함을 드러냈습니다.

김구라는 두 사람의 토크에 끼어들며 “내가 보니까 둘이 있을 때 규현이를 한 대 치려고 하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재정은 별안간 재치를 발휘하며 “구라를 칠 수는 없잖아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예능 초짜 박재정의 공격에 김구라는 말도 잇지 못한 채 너털 웃음을 지어보였습니다. 김구라는 옆자리에 앉은 윤종신에 “얘 뭐야?”라고 물으며 평소답지 않게 당황함이 역력한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김구라에 주변에서 박재정을 다른 예능에 출연 제안을 해주라고 하자 그는 “믿고 추천해서 막상 가면 더럽게 재미없어”라고 말했지만 스튜디오에는 구라를 칠 수는 없잖아요의 여운이 오래도록 감돌았습니다.

불후의 명곡 YB 편 9월 15일 예고편 / 18:05 방송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박재정!

들을수록 진하게 여운을 남기는 목소리와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다!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전하는 박재정표 감성 발라드 스테이지!

박재정 <사랑했나봐>

YB와 함께 신나게 Rock'n' Roll!

9월 15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불후의 명곡>과 함께해요 ♥

가수 박재정 프로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미스틱89 소속의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2013년 Mnet 《슈퍼스타K5》에 참가해 우승한 후, 디지털 싱글 《첫 눈에》로 데뷔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95년 12월 25일 (가수 박재정 나이 22세), 가수 박재정 고향 서울특별시

가수 박재정 키: 181cm 64kg, 가수 박재정 혈액형 B형

형제자매: 가수 박재정 동생 박이정

앨범: 내 생애 봄날 OST Part 3, STEP 1

방송: 이불 밖은 위험해

가족 2남 중 장남

종교 천주교(세례명: 미카엘)

학력[편집]

우촌초등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 레이크 브랜틀리 고등학교 →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

슈퍼스타K5가 남긴 얼마 안 되는 유산 중 하나이자, 슈퍼스타K의 최연소 우승자.

슈퍼스타K5의 우승자. 생년월일은 1995년 12월 25일 (22)생. 명언으로는 가뭄가뭄이 있다.구라를 칠 수는 없잖아요도 있다.[1][2]

박재정 외국 사람이에요???

플로리다에서 살다 오긴했는데 국적은 한국일꺼에여!

무식해보인다고 욕먹던데

출처 - https://www.instiz.net/pt/3803133

김동률을 연상시키는 호소력 있고 안정적인 저음과 폭발적인 고음이 보컬의 특징. 현재 바뀐 창법으로 실력이 더 늘었다는 평가도 있으나

비음이 좀 심해져서 호불호가 다소 갈리는 듯 하다. 차라리 슈스케 때가 더 호소력 있고 목소리의 개성이 뚜렷했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다.

박재정 일생을

박재정 가사

현재 연애 중이냐는 질문에는 “아니요. 그동안 연애 관련해서는 잘 안 풀렸던 것 같아요”라며 이상형에 대한 물음에는 “이상형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홍수현 씨요. 어렸을 때 사극 드라마에서 한복을 입은 장면을 스치듯이 봤었는데 그때 반했어요. 뭔가 만나면 안 될 것 같은 환상 속에 있는 분이시고 한복이 그렇게 아름다울 수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라고 덧붙였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554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