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정 이병헌 나이차 쇼윈도

이민정이 MBC Every1 새 예능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고정 멤버로 합류합니다.게스트로 출연하는 것 외에 이민정이 고정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왓던 이민정이 첫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통해 어떤 반전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민정은 이병헌과 결혼 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 이병헌과 이민정은 2007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민정과 이병헌의 나이차이는 12살 띠동갑으로 이민정은 1982년 2월 16일 생으로 올해 37살이며 이병헌은 1970년 8월 13일생으로 올해 49살인데요. 두 사람은 열애 인정 1년 만인 2013년 8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신혼을 즐기던 중, 남편 이병헌은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기도 했는데요. 그 후 두 사람의 별거설이 돌기도 했으나 결혼 2년만인 2015년 1월엔 이민정의 임신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이후 4월 이민정은 이병헌을 꼭 닮은 아들을 출산하였는데요. 얼굴은 엄마인 이민정을 닮았고 와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병헌을 닮았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이병헌 이민정이 LA로 떠났다가 동반입국 한 가운데, 두 사람의 손에서 결혼 반지가 없어 쇼윈도부부설이 돌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병헌은 이민정의 촬영 현장에 직접 찾아가 밥차를 선물하며 외조에도 힘쓰며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민정의 SNS에선 그녀의 모습을 찍어주는 이병헌이 포착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얼마전 한 언론매체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2019년 초 미국 LA 명소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근에 주택을 구매했다”며 “매입 가격은 200만달러 정도”라고 보도했습니다. 이들은 몇 개월씩 현지에 체류해야 하는 할리우드 활동 편이를 위해 가족이 와서 몇 달간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용도의 주택을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이민정이 출연하는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가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한다고 합니다.

from http://javarlyan.tistory.com/27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