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헛 공식 사과? 무슨일?

피자헛 공식 사과?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피자헛 공식사과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피자헛에서 무슨 문제가 있었던 것일까요? 대대적인 잘못을 인정하고 공식사과를 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 볼게요.

피자헛 측이 '탄 피자' 논란 8일 만에 공식사과를 하고 환불 조치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탄 피자 논란이 있었나 봅니다.

1.jpg 10.jpg 11.jpg 12.jpg 13.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지난 7월22일 한 가맹점 매장에서 '메가크런치 갓치킨' 제품을 배달주문했고, 내용물을 확인해보니 피자가 까맣게 타 있었다는 것이 문제의 시작입니다.

이에 피자헛 고객센터에 항의했으나 "교환 혹은 환불이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다며 문제를 제기했다고 합니다.

글쓴이가 올린 사진에는 비정상적으로 까맣게 탄 피자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해당 게시물이 온라인에 퍼지고 논란이 공론화 되자 피자헛 측은 지난 30일 뒤늦게 사과했다고 합니다.

피자헛은 "전 매장 동일한 레시피로 제조, 최상 품질을 균일하게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소비자 불만 접수를 인지하고 가맹점주와 논의해 환불조치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어 "본사는 물론 가맹점 모두 이번 사안에 대한 심각성을 느끼고 해당 매장에 즉각 제품 및 CS 교육을 재실시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피자헛 공식 사과 관련 내용을 정리해 봤는데요. 누가봐도 탄 피자를 보내줘 놓고 환불도 안해주고 대응도 엉망이었네요. 동네 피자집도 아니고 나름 대기업 피자집인데 말이죠. 저렇게 대응하면 피자 한 판 값은 아낄지 몰라도 손해보는 부분이 더 많을거 같은데 참 안타깝네요.

from http://kmsh1.tistory.com/28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