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심진화 18kg 감량 비법

토픽셀프 2019. 8. 1. 17:44

심진화 18kg 감량 비법

심진화 18kg 감량 비법

지난 2011년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 개그계 대표 잉꼬부부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우먼 심진화가 18㎏ 감량 후 건강한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날 심진화는 "오늘 헤어 메이크업이 많이 맘에 든다"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장의 셀카를 공유해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에서 심진화는 단발로 최강 동안 외모를 선보이며 보는이들을 감탄케 하였는데요, 이미 심진화는 다이어트로 18㎏를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의 18kg 다어이트 비결에 대해 집에서 실내자전거 51분 타기, 집에서 할 수 있는 근력 운동하기, 필라테스 가기, 계단 오르기, 줌바댄스”라고 다이어트 운동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덧붙여 “이것들을 매일 하면 좋은데 그러진 못해요. 다만 멈추지 않을 뿐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을 하더라도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라고 지속적인 운동의 중요성을 다이어트에서 있어서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심진화는 “결혼하고 28kg 쪘고 18kg를 뺏지만 아직은 통통하지만 정상 몸무게까지 10kg 정도 남긴 했지만 사실 세상에 맛있는 게 너무 많잖아요. 저는 몸짱보다 맛난 걸 배터지게 먹고 사는 건강한 통통이가 더 좋아요”라고 덧붙여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음식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from http://flyflytwoone.tistory.com/2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