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석 폭탄발언 막돼먹은 영애씨 출연진 누구?

정보석 폭탄발언 막돼먹은 영애씨 출연진 누구?

배우 정보석과 김현숙이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하여 함께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에 대하여 대화하던 중 정보석이 김현숙을 당황하게 폭탄 발언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보석은 막돼먹은 영애씨 17 시즌 중 이번 17 시즌에 처음으로 출연한 배우인데요.

반면 김현숙은 무려 12년 동안 영애씨로 주연을 맡아 출연했다고 합니다.

정보석 폭탄발언 내용▼

정보석은 한끼줍쇼 방송에서 이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에 출연한 배우들과 작업하다보니 배우들이 작품에 열정이 넘치는 것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그런 배우들을 tvN이 홀대 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며 자신의 생각을 말했습니다.

이어 정보석은 이 얘기를 tvN에서 하면 tvN이 편집으로 방송을 안 해 줄 것 같아서 JTBC에서 이야기 하는 것이라고 덧 붙였는데요.

이에 당황한 영애씨 김현숙은 즉시 폭탄발언은 "개인발언입니다. 제가 시킨 거 아닙니다. 시즌 18로 돌아오겠습니다" 라며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정보석은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건설현장의 성격 급한 소장님에서 낙원종합인쇄소의 사장님이 된 캐릭터를 맞아 개저씨라는 캐릭터를 잘 소화했었는데요.

정보석은 1962년 생으로 슬하 2남이 있는데 최근 손녀가 생겼다고 합니다.

정보석은 1986년 KBS 탤런트도 데뷔하였고 깔끔하고 잘생기고 반듯한 외모덕에 신사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2009년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연기변신에 성공하여 악역, 코믹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보석이라는 이름때문에 쥬얼리 정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한편 정보석이 칭찬했던 열정 넘치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의 출연진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애 역-김현숙, 이승준 역-이승준, 이규한 역-이규한, 연제형 역-연제형, 정보석 역-정보석, 라미란 역-라미란, 윤서현 역- 윤서현, 정지순 역-정지순, 김혁규 역-고세원, 나수아 역-박수아, 이귀현 역-송민형, 김정하 역-김정하, 이영채 역-정다혜 님이 출연했습니다.

정보석의 폭탄발언, 귀엽기도 하고 용기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막돼먹은 영애씨' 18도 응원합니다.

많은 분들이 정보석씨가 시즌 18에도 출연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from http://solsol-house.tistory.com/1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