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석 폭탄발언? 무슨일?

정보석 폭탄발언?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정보석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한끼줍쇼에 출연해서 폭탄발언을 했다고 해서 큰 파장입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배우 정보석이 예상치 못한 폭탄발언으로 '한끼줍쇼'를 초토화시켰다고 합니다.

1.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jpg 20.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에 함께 출연 중인 김현숙과 정보석이 한끼 동무로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정보석은 "이번에 '막돼먹은 영애씨17'을 함께 해보니까 배우들이 열정이나 작품에 대한 애정이 엄청나다"며 "열정 어린 배우들을 tvN에서 너무 홀대하는 거 아닌가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를 들은 강호동은 당황하며 "그걸 왜 JTBC에서..."라고 했고, 정보석은 " tvN에서 하면 방송 안 해주잖아"라며 폭탄발언에도 당당한 모습으로 보여 웃음을 안겼다고 합니다.

김현숙은 "제가 시킨 거 아니다. 국장님 제가 시킨 거 아닙니다 시즌18로 돌아오겠습니다"라고 말해 다시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정보석 폭탄발언 관련 내용을 정리해봤는데요. 참 재미있네요! 타 방송국에서 저런 발언을 하다니 말이죠. 해당 방송사에서 말하면 당연 편집될 것을 아니까 저걸 저런식으로 표현하네요! 당황한 김현숙 반응이 더 재미있습니다.

from http://kmsh1.tistory.com/2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