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상민 목표액 이럴수가!

토픽셀프 2019. 7. 31. 06:52

이상민 목표액 이럴수가!

이상민 목표액 이럴수가!

다들 살벌한 인생수업이거 보시나요? 최고의 한방에서 이상민이 목표액을 말했습니다.. 정말 이럴수가! 이런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ㄷㄷㄷ 그럼 어떤 일인지 알아보죠.

이상민 목표액을 알아보기 전에 일단 프로그램이야기 잠깐 할께요. 이번에 가수 도전을 하려는 김수미를 위해서 15년만에 신곡을 내나봅니다. 이거 어디서 나오는 거냐면요.

MBN 새 예능으로 요즘 화제를 끌고있는 것이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인데요. 이상민 목표액에 이번 신곡이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김수미랑 세아들이 만드는 그룹 킴스클럽! 최고의 한방에서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상민 신곡이 대단한 이유가 뭐냐면 2004년 백지영의 사랑 안 해 후에는 처음이구요 벌써 15년이 흘렀습니다. 아시겠지만, 프로듀싱만 따지면 실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작사 작곡까지 직접한다고 해요.

자신감 있게 이번 일에 이상민 목표액을 2억이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런거 보면 정말 천재성이 있긴 한 것같습니다. 김수미도 열심히 하고 있고요.

이거 대박나면 정말.. ㅋㅋㅋ 완전 잼날 것 같습니다. 김수미 세아들이라고 해서 친아들이 나오나 했는데 그게 아니고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 이렇게 셋이더라구요.

요즘은 이런 앨범을 내면 단기수익은 나오나봅니다. 킴스클럽의 음원 및 기부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는 말도 잊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상민 목표액에는 이번 프로젝트로 한번 다시 프료듀서로 활동을 하고픈 의지도 약간은 느껴지는 것 같아요. 과연 이 프로그램이 얼마나 잘 될지가 문제로 남아있는데요.

이번 신개념 예능으로 좀 대박 나길 기대해봅니다. 저는 이상하게 좋더라구요. 이상민 목표액을 꼭 이루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살벌한 인생수업.. 저도 집중해서 재방송 다시보기까지 하는 중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그냥 가볍게 봐 보세요.. 잼나는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보니 괜춘합니다. 나름 중독성도 있고, 프로그램은 신선한 것 까지는 모르겠는데 요즘 볼꺼리가 별로 없어서요.

날더운데 이상민도 그렇고 고생 좀 하는 것 같네요. 연예인들이 돈을 많이 벌어서 부러운데 정말 빡세게 살기는 하는 것 같습니다. 부럽기도 한데 제가 끼가 있어도 도전은 못 할 것 같네요.

from http://34345.kblogss.com/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