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쿠르트 나이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당. 85번째 화제의 인물은 꽃미남 약사 약쿠르트이에요. 약쿠르트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젼V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TV 방송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약사 약쿠르트의 나이,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약쿠르는 직업 약사이며 유튜버 활동도 하고 있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공중파 예능 '마리텔'에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약 1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 유튜버로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다양한 약 지식들과 친절한 설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훈남 약사 오빠로 아직 이름 본명 등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나이는 34살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도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학력 키 고향 약국 위치 등이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약사 약쿠르트는 유튜브 영상 '아로나민골드가 아쉬운 이유'를 올려 화제가 많았습니다. 지금은 영상을 내리며 비공개로 전환했는데요. 그 이유는 일동제약 측이 약쿠르트 주장을 반박했다고 합니다. 이후 해명 영상을 올렸는습니다. 회사 측 주장도 일부 일리가 있고 아로나민골드가 더 잘 맞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다며 말했습니다.

유튜브 내용은 현직 약사가 약국에서 판매하는 약의 리뷰와 영양제 건강정보 등 다양한 궁금증을 알려주고 있네요. 개인 방송에서도 인기가 많아져 이번에는 개그맨 유민상과 함께 약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라디오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약사 약쿠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from http://somlove.tistory.com/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