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디럽 마약베개 최저가와 후기 단점들 알아봅시다 과연 SNS 대란템이...

바디럽 마약베개 또는 홍진영 마약베게라고 많이들 들어보셨죠?

마약베개가 SNS대란템이다 대대적 홍보하는데 과연 그른지 살펴보겠습니다.

바디럽 마약베개의 특장점 간략히 소개하면서 이용후기와 최저가 소개하겠습니다.

단점도 꼭 보시고 구매는 신중히 합시다. 구매 강요 절대 없고 No협찬 글이네요~

<바디럽 마약베개 사용후기>

홈쇼핑에서 보긴했지만 비싼 기능성베개도 실망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반신반의했는데

동생이 마침 쓰고 있어서 편한 잠을 자고 있다는 권유에 상품평에는 호불호가 갈려도

속는 셈치고 주문했더니 바로 담날 배송되어 와서 반가웠습니다 베개가 좀 높긴 하네요

높은 베개를 선호하는 편이라 오늘 밤부터 꿀잠을 기대합니다

baegy4***2019.06.19

딥그레이

너무나도 많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좋은 제품을 많이 만들어 주셔요

an930***2019.06.15

이런 딱딱하고 부자연스런 베개를 왜판매하는건지.. 하루하루 나아질것같을 거라는 희망은 버렸어요.

자고잇ㄹ어나면 어깨가 더뻐근하고 너무높아서 목도아프고 입도벌어지네요.

기존의 몇십만원짜리 베개와 몇만원짜리 베개들이 훨씬편하네요.실망스럽네요.

key3***2019.05.28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구매확정했는데 좀 애매합니다.

쿠션은 빵빵한데 뭔가 아쉬워요. 저한텐 좀 높은편인대 남편은 낮다하고..

그닥편하지 않아요. 옆으로 누우면 어깨가 무너지지 않게 베개가 높아야 된댔는데 옆으로 누움 좋아요

tae5***2019.06.30

마약베개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솔직히 잘모르겠어요..한가지 확실한건 베고있으면 너무덥다는거..ㅜㅜ

violle***2019.06.28

아들하고 쓰려고 작만했는데 저는 맞지않아 사용을 못하고 있네요.

사용하면 담날 손발저림이 더 저려서 사용하기 힘드네요.

1241517***2019.06.12

적응기간이 필요했지만 현재는 잘 사용하고있습니다~~~빨아서 쓸 수 있어서 좋네요~~^-^!

victoria8***2019.06.11

편안하고 좋아요~~~그런데 목베개는 불편하네요 ㅠ 일반적인형태가아니라서 그런것같아요~~~

attac***2019.06.09

방송에선 아주 편하게 보여서 구매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글쎄 좀 뭐라해야하나요 아주 편하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주 불편한것도 아니구 애매해요 반품도 안뒤고ㅠ

l27***2019.06.09

신랑이랑 아들이 잠을 자보고 나드니 편하고 폭신해서 잠이 잘 온다고 고맙다고 하네요. ♡♡♡

mimk***2019.06.08

사용한지 5일째 가벼워서 좋쿠요 빨아쓸수 있어 위생적이에요 잠도 잘잘수있어 좋아요 머리에 무게을 잘받혀조 좋아요

csw3***2019.05.31

제품받아보고 매우 만족합니다. 베개 바꾸고나서 숙면에 큰 도움이 되고요 정말 잘샀네요 적극추천해요

moon1***2019.05.30

사실 저는 2개가 필요치 않았고 구입전 동네 이불가게에 유사제품 개당 2만원짜리 있었고요

제가 베개에 엄청 민감한 편인데 이베게 정말 대박입니다.

편하고 목을 촥 감아주는 안정감이 정말 좋습니다.

커버를 사용하면 밀착력이 줄어들어 착용감이 조금 떨어지고 높게 느껴집니다.

높은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커버빼고 사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처음 개봉하면 약간 제품냄새 나는데 반나절정도 지나면 냄새 사라지고 한개는

세탁도 바로 해봤는데 건조도 빠르고 좋습니다. 와이프는 평소 베개에 별로 민감하지 않은 사람이고

베개를 안베고 자거나 아주 낮은 베개를 사용합니다. 와이프는 이 베개가 높다고 본인은 조금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굉장히 무난한 평균적인 사이즈라고 생각되는데

만약 아주 낮은베개를 선호하신다면 조금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하시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껏 사용했던 베개중에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lifegarde***2019.05.27

바디럽 베개 좋다는 쇼호스트 말만 듣고 주문했는데 ㅠㅠ 너무 불편하고 목이 너무 아파서 잠도 못잤어요 ㅜㅜ

hi7***2019.05.27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

전국민 꿀잠 재우기 프로젝트하에 탄생한 바디럽 마약베개는

800만개의 마이크로 에어볼로 구성된 점이 싼마이 저가 마약베개와는 차이점이 있더라고요

숙면을 방해하는 작은 움직임 하나하나 모조리 흡수하는 800만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있기에

고밀도 저탄성의 수션감으로 편안한 수면상태 유지에 도움줘요 꽤 과학적입니다ㅋㅋ

그리고 정중항 헤드,왼쪽 오른쪽 사이드 커브존, 목,어깨 각 5개의 구역에 5 ZONE 이라하여

인체공학 설계로 목뼈를 최적의 자세로 바로 잡아 준다고 하네요

실제로 사용해보시면 5개 구역에서 한쪽으로 쏠리는 현상 방지 하긴 합니다.ㅎㅎ

그러나 이 5 ZONE이 자기 몸에 맞지 않는다면? 후기서 살펴보시면 됩니다. 소 새드 스토리죠ㅋ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 BODYLUV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의 가장 큰 장점은 기능보단 ㅋㅋ 통째 물세탁의 편리성이에요,

특수 코팅 된 마이크로 에어볼이 물을 흡수하지 않아 세탁에 용이하기 때문이죠,

대신에 세탁망은 꼭 필수 입니다요ㅋㅋㅋ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 5 ZONE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의 특장점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요 저의 단점후기는

사람마다 맞는 베개가 있다는 걸 느꼈네요 아 전 높은베개는 별로라

아쉽게도 바디럽 마약베개와는 인연이 없네요 바디럽 마약베개는 높은 편이에요

자세한 후기 읽어보고 최저가로 구매하는 걸 추천드리고요

아님 타제품과도 비교판단 하시길 바라네요~

오늘도 즐거운 쇼핑합시다.

from http://ubasan.tistory.com/3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