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광희 수입 성형 몸무게

토픽셀프 2019. 7. 30. 06:06

광희 수입 성형 몸무게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게스트로 방송인 광희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DJ 박명수는 광희에게 한 달 수입이 얼마인지 질문했는데 “금액은 필요 없고 어떤 정도의 삶을 살고 있는지 궁금하다”라고 말했죠.

이에 광희는 구체적인 수입 언급 없이 “시즌도 끝나고 프로그램은 3개 정도 하고 있다. 프로모션 행사 같은 것을 하며, 해외 스케줄도 많이 다닌다”라고 밝히기도 했네요.

그러면서 “살을 빼니 턱이 길어 보인다. 한 동안 많이 고민했다. 근데 시간이 안 나서, 턱을 날릴 까 생각했다. 한 달 시간이 있었으면 날렸다”라며 성형수술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죠.

이어 “회사가 성형수술 할 틈을 안 주려고 스케줄을 많이 잡는다”라고 말해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안기기도 했네요.

그리고 항상 일하는걸 좋아한다며, 지치면 안되고 용돈은 절약하면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전에는 사고 싶으면 샀는데 지금은 절약하는 중이라고 털어놨네요.

광희는 박명수를 향해 "제대 후 형님이 용돈을 주신다고 하시지 않았냐. 사실 짜기로 유명하신 분이라 기대를 안했는데 맛있는 것을 사 주셔서 감동 받았다"고 덧붙이기도 했네요.

또한 이날 박명수는 "김태호 PD가 불렀냐"며 새롭게 시작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언급했는데요. 광희는 솔직히 안왔다고 말하기도 했죠.

박명수 인스타그램

군 복무 중 죽음의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을 50kg까지 감량한 것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덜먹거나, 살이 찔만한 음식을 안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닭가슴살을 주로 먹고, 뛰는 운동을 한다고 말했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18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