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빙빙 감금의혹 루머
현재 탈세 의혹이 일어나고 있는 중국의 여배우 판빙빙의 행방이 묘연하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현재는 감금설이 돌아다니기도 하고 중국 고위급의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판빙빙이 현재 상황이 심각하다는 이야기를 전했다고 합니다.
배우 판빙빙이 3개월째 자취를 감춘 상태이고 대만 매체에서 공개한 바에 따르면 베이징의 한 인사가 인터뷰 하기를 대만 매체를 통해 판빙빙의 상황이 현재 매우 심각한 상태다 라고 알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중국에서는 배우 판빙빙이 탈세를 했기때문에 조사를 받고 호텔에 감금되어 있다는 루머가 파다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판빙빙은 방에 갇혀 있고 정말 참혹한 상태다.
돌아오지 못할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고 하며 이번 사태의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상태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중국에서는 판빙빙이 공안에 잡혀 감금된 상태인것 아니냐 라는 소문이 파다한 상태라고 하며 이에 대해서는 판빙빙 측에서도 그리고 당국도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판빙빙이 현재 자취를 감추었지만 친 동생인 나인퍼센트 아이돌 그룹의 판청청은 현재 SNS를 통해서 자신의 근황을 전하면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누나의 행방에 대해선 현재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중국의 CCTV의 추이융위안은 배우 판빙빙이 영화에 특별 출연을 할 당시에 계약서와 실제 출연료를 달리 적기위해 이중으로 계약서를 작성했고 영화를 4일 동안 출연하면서 실제 출연료를 약 97억 에 달하는 출연료를 받았다 폭로 를 하면서 판빙빙의 탈세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후에 판빙빙의 감금설과 미국으로의 망명설 등 계속적으로 추측성 보도가 이어지고 있지만 이와같은 이야기에 대응하는 공식적인 입장은 전무합니다.
판빙빙은 연기력도 안정적인 편이고 엄청난 스타성 으로 중국 최고의 탑스타 위치로 올라섰습니다.
학력은 상하이의 사범대에서 연극과를 졸업했고 98년도에는 황제의 딸에 금쇄 역으로 캐스팅 되어 데뷔를 했습니다. 2004년도에는 핸드폰이라는 영화에 출연하며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후에 여우주연상을 받아 주연급 배우로 올라서게 됩니다.
황제의 딸에 출연을 할 당시와 얼굴이 달라졌다며 성형논란에 엄청 시달리고 있으며 판빙빙은 성형설을 부인했고 중국의 예능에 여러번 출연하여 성형외과 의사들을 초청한체 성형여부를 검증받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여러 촬영을 한 결과 얼굴에서 보형물이 발견되지 않아 성형설이 일단락 되었습니다.
영화에 하녀 역으로 캐스팅 되었을 당시에는 얼굴이 너무 이뻐 하인역을 하기에는 너무 아까운거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또 영화 1기를 촬영할 때에는 판빙빙의 나이가 16살이었기 때문에 상당히 성숙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현재도 중국에서 인기가 많이 있는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포브스에서 발표한바에 따르면 중국의 유명인 순위 차트에서는 2012년도에 처음 3위를 기록한 이후에 3년 연속으로 1등을 독차지 하기도 했습니다.
판빙빙 밑에 위치한 인물들은 주걸륜과 유덕화 와 같이 전설적인 배우들이 위치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중국의 3대 미인 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여성들의 비율이 상당히 높은것으로 유명합니다.
from http://letsmove11.tistory.com/32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