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방에 알루미늄 블라인드~♪ 설치했어요ㅋㅋ

[알루미늄 블라인드]

철제 블라인드 가격 저렴하고 설치하기 편해요.

안녕하세요*^^* 요즘 집안 꾸미기에 푹~~빠져사는 아줌마에요.ㅋㅋ 저희집은 본래 안방에 흰색커튼을 달았는데 자꾸 햇볕이 들어와 깊은잠을 잘수가 없더라구요 ㅜ.ㅜ 암막커튼을 달자니 답답하고 이제껏 패브릭으로 해봤는데 세탁 하는것도 번거로운 일이라,,,,,, 알루미늄 블라인드로 주문했답니다.

우리집 안방을 바로 공개합니다..^♡^~~

우선,,, 안방부터 하나하나씩 꾸며 가는중이라 ㅋㅋ

너무 너저분해서 대충 블라인드 설치한 부분만 사진 올려봅니다.

저기~ 안방 조명도 보이네요. 설치하고 나니,,,

깔끔하다면서 남편이 더 좋아하네요.

사실 알루미늄 블라인드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햇빛차단 때문이고,

걸래로 청소하기 편하다는 건데 ^^;;; ㅋㅋㅋㅋ

하루종일 인터넷에 가장 싼집을 고른다고

찾다가 옥션***에서 블라인드를 주문했답니다.

알루미늄 블라인드 색상도 다양해

우리집 분위기에는 화이트가

딱 맞겠다 싶어 화이트로 결정했죠.

역시,,, 화이트가 진리인듯 합니다.!!!!! ㅋ

알루미늄 블라인드 달기전 안방 창문입니다.

가로로 창이 넓은편이라,,,

몇번씩 줄자로 재고 완드 달방향도 생각하고

혹시 조금이라도 사이즈가 안맞음 어떻하나

했는데 설치하고 보니 사이즈도 잘 맞고

블라인드 상하로 부드럽게 잘돌아가고 아주 좋은것 같아요.

안방에 블라인드 하나만 바꿨을뿐인데,,,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보일수 있는지

아뭏튼 알루미늄 블라인 안방에 잘설치한것 같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from http://annasi.tistory.com/29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