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핑클 롤러장 그립다~

토픽셀프 2019. 7. 28. 20:14

핑클 롤러장 그립다~

핑클 롤러장 그립다~

검색을 하다가보니, 캠핑클럽 촬영하러 경주에 갔다고 하네요. 여기 핑클이 롤러장에 갔나봅니다. 5월에 간 걸 이제 방영하네요. 사람들 당시에 난리가 났다고 하는데 이미 2달이 지나서 방송에 나오네요.

방송에 나온 핑클 롤러장 모습이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위치는 경주 시내라고 하는데 언제 가볼지 모르겠네요. 저는 집이 수원이라서 좀 멀어요.

캠핑클럽 두 번째 정박지인 경주 화랑모습입니다. 찾아볼 분은 찾아보세요~ 경주 시내로 나가서 좀 노는 모습이 이번에 방송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이미 촬영은 다 끝났을 것 같기도 하네요.

핑클 롤러장 모습은 일부분이고 이것 저것 많이 나왔습니다~ 궁금한 분들은 한번 방송 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캠핑클럽 재방송 다시보기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제가 다운로드 하는 곳에 보니.. 조회수 어마어마 합니다.

저는 방송보면서 핑클 롤러장 보니 옛추억이 새록새록 피어나서 그립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ㅋ 주책입니다..ㅋ 롤러장에 도착한 핑클은 옛날 느낌이 난다~ 이런 말도 하더라구요.

저도 맞아맞아~ 하면서 봤습니다. 학창 시절 롤러장 추억담도 나옵니다. 이효리는 학창 시절 롤러장에서 아르바이트했던 일 이야기를 했구요. 인기가 대단했다고 자랑질도 했습니다.

데스티니스 차일드(Destiny's Child) 등 추억의 노래 소개도 했습니다. 당시 행하던 포즈와 춤을 보여주는 것도 나왔습니다. 효리없으면 이거 정말 난감했을 프로그램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핑클 롤러장 편 꼭 한번 캠핑클럽 다시보기 재방송 프로그램같은 걸로 보세요. 잼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만족 하면서 시청중입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번에 맴버들 노는 것 보니, 핑클 롤러장 뿐만 아니라 그냥 .. 이제는 편안 마음으로 노는 것 같은? 전까지는 약간 의식하고 프로그램이다 하는 것 같았는데.. 이번에 다른 것 같아요.

점점 이렇게 좀 분위기가 변하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싸우기도 하고 말이죠..ㅋ 이래야 방송도 재미있어지니까요.

교련복을 입어도.. 이쁘네요. 워낙 이쁜 처자들이다 보니.. 그냥 저렇게 입어도 뭘 입어도 간지가 좀 좔좔 나는 것 같아서 좋네요.

from http://a80908.kblogss.com/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