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C몽 근황 김종국 콘서트 게스트

가수 MC몽이 김종국 콘서트 무대에 등장해 근황을 알렸어요.

MC몽이 김종국 콘서트 무대에 게스트로 등장한 사진들이 공개되었어요.

6월과 7월 부산과 서울에서 열린 김종국의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한겁니다.

MC몽은 자신 히트곡들을 열창했어요.

방송 복귀설이 돌자 아직도 네티즌들은 차가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홈런', '천하무적', 'I Love You, Oh Thank You', '서커스', '너에게 쓰는 편지' 히트곡을 발표했습니다.

2010년 병역비리 사실이 밝혀졌고 총 12개 치아를 발치했고 고의로 발치를 한 치아가 4개였다고 하네요.

MC몽은 병역법 위반 혐의는 혐의 없음으로 무죄를 받았습니다.

공무원시험 허위 응시등 고의로 입대시기를 연기한 혐의는 인정되었습니다.

공무집행방해 혐의는 유죄를 받으면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받았습니다.

이후 방송 활동을 전혀 하지 않았고 히트 작곡가로만 활동해왔습니다.

2014년 그는 6집 'MISS ME OR DISS ME?'를 발표해 음악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음악방송 1위까지 기록했습니다.

2015년 3월 'SONG FOR YOU', 11월 '아무도 모르게'를 발표했습니다.

6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었어요.

2016년 정규 7집 'U.F.O' 등을 발매했습니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 프로듀서로 참여했어요.

JTBC '믹스나인' 프로듀서 참여했어요.

from http://yuyakesora.tistory.com/11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