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수지 김국진 불타는 청춘 깜짝출연

김국진의 그녀 강수지가 SBS '불타는 청춘' 깜짝 게스트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강수지가 다시 불타는 청춘 고정이 되는지 궁금해지는 상황인데요.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합니다. 김국진 강수지가 고정일때 정말 인기가 많았던 불타는 청춘 입니다. 그렇다고 지금 불타는 청춘이 인기가 없다는건 아닙니다. 강수지가 깜짤 출연하는 불타는 청춘은 16일에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강수지의 깜짝 출연과 함께 깜짝선물도 전달했다고 하니 방송이 기달려 집니다. 여튼 강수지 오랜만이라 반갑습니다.

강수지 이국진

강수지는 김국진과 2016년 4월 공식커플을 인정했고 2018년 5월에 결혼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강수지는 1967년 5월 20일 생으로 올해 52세 입니다. 그런데도 이전 전성기때의 미모를 아직까지도 유지중이라 정말 대단합니다. 서울 삼광초등학교, 보성여자중학교, 미국 줄리아 리치먼 고등학교를 졸업한 강수지 입니다.

강수지는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1집 윤상이 프로듀서로 작업한 '보랏빛 향기'가 아주 큰 대박을 치면서 강수지는 바로 인기스타가 되었습니다. 보라빛 향기 가사도 강수지가 직접 작사를 했다고 하는군요. 보라빛 향기 뿐만아니라 웬만한 본인의 노래를 모두 작사를 했다고 합니다. 다재다능한 강수지 입니다. 보라빛 향기는 지금도 많은 가수가 리메이크를 하기도 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많은 인기를 받았던 곡이였지만 1위를 해보지 못한 곡이라고 하네요.

보라빛향기에는 숨은 사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가사 주인공이 이전에 사랑했던 남자라고 합니다. 강수지가 변집섭의 공연을 보다가 한 남자를 보았는데 그 남자를 보고 가사를 썼고 보랏빛 향기가 대히트 후 그 남자와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강수지는 이때 당시 이지연과 청순 여자가수 1호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당시에 많은 남자들에게 사랑을 받기도 했지만 그만큼 여자안티도 많아서 많은 고생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강수지가 첫 1위를 한 노래는 2집앨범 '흩어진 나날들' 이였습니다. 그 후 가수 심신과의 연애가 밝혀지면서 많은 남자 팬들이 빠져 나가기도 했습니다. 그 후 강수지의 노래들은 계속 인기를 얻었지만 1위를 쉽게 하지는 못했습니다. 1997년 강수지는 일본에서 방송 활동을 이어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만큼 큰 인기는 얻지는 못했습니다.

2001년 강수지는 치과의사와 미국에서 결혼을 했는데요. 하지만 2006년 11월 서로 합의 이혼을 했습니다. 이후 강수지 홀로 딸을 키웠습니다.

강수지는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아서 본인의 집을 직접 인테리어 하기도 했고 인테리어 회사에 입사도 했었다고 합니다.

강수지는 불타는 청춘을 통해 김국진을 만나면서 치와와 커플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원래 강수지와 김국지는 오랜전부터 잘 알고 지낸 사이였다고 합니다. 라디오 스타에서 김구진이 강수지의 콘서트에도 방문을 하기도 했다고 말했는데요. 그떄부터 둘이 서로 호감을 갖고 있었던건 아니였나 싶습니다.

그리고 2016년 8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면서 모든 국민들이 원하는 둘의 커플을 축하해줬습니다.

둘이 사귀면서 결혼생활을 하는 지금까지 한번도 싸운적이 없다고 합니다.

정말 둘이 멀리서 돌아와 만난만큼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불타는 청춘에 깜작 출연하는만큼 김국진과 고정 출연을 할 지 다시한번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from http://pjs2002.tistory.com/1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