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소원 둘째 임신 테스트 후 오열, 홍현희 제이쓴 주문도 갯벌 백합...

아내의맛 52회 함소원 진화 부부 육아 해방 프로젝트 베이비시터 구하기 어린이집 상담 투어, 함소원 둘째 임신 테스트 후 오열, 홍현희 제이쓴 주문도 갯벌 백합 잡기 한국인의 밥상 먹방

아내의 맛 TV조선예능화 오후 11:00 2018.6.5~ TV정보 출연 회차 시청률 편성표 영상 소개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제작 서혜진(기획), 양영래, 신명선(프로듀서), 정희성, 장영수(연출) 외 시청률 5.953% (51회, 닐슨코리아) 자세히 공식홈 미리보기 다시보기 카카오VOD TV톡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부가 ‘육아 해방 프로젝트’를 가동하던 가운데, 눈물을 쏟아냈다.

함소원-진화 부부는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51회에서 육아로 인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롤러코스터 일상을 선보였던 상황. 자유시간을 얻은 진화는 갑작스러운 회의가 잡힌 함소원을 대신해 결국 혜정이를 데리고 홀로 첫 외출에 나섰다. 고군분투 끝에 진화는 친구들을 만났지만 놀지도, 먹지도 못하고 힘들어했고, 마침내 일을 끝낸 함소원이 나타나자 굳어버린 마음을 풀고 함소원의 입에 음식을 넣어주는 등 달달한 부부애로 훈훈함을 안겼다.

25일 방송될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진화 부부가 ‘현실 육아 전쟁’을 끝내고 행복 시작을 꿈꾸면서 해결방안을 찾아보는 모습이 담긴다. 독박 육아로 인해 탈모까지 생기는 등 고충을 겪고 있는 진화를 위해 함소원은 베이비시터를 구하러 나섰던 터. 하지만 베이비시터를 찾아 전화를 걸며 급하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했던 함소원은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했고, 이로 인해 함진부부는 잠시 좌절에 빠졌다.

급기야 함진부부는 혜정이를 맡아줄 어린이집을 알아보고자 ‘어린이집 투어’에 돌입했다. 그러나 두 사람이 방문한 어린이집에서 생전 처음 듣는 육아 정보가 마구 쏟아지면서 함진부부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이어 원장 선생님과 상담에 들어간 함진부부는 들으면 들을수록 점점 멘탈붕괴에 빠지는 모습으로 육아 초보 부부의 현실에 직면했다. 어린이집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아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줄을 서고,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려야 한다는 등 아이를 낳고 나서도 몰랐던 육아 정보가 폭포처럼 투하됐던 것.

어린이집 투어를 마치고 돌아오면서 평소와는 전혀 다른 몸 컨디션을 느낀 함소원은 그동안 고대했던 ‘둘째 임신 소식’에 대한 부푼 희망 내비쳤다. 이에 함소원은 집에 돌아오자마자 곧장 임신 테스트기를 시험했다. 하지만 한참의 시간이 흐른 후 함소원이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나타나면서 현장에 긴장감을 드리웠다.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으며 함소원이 눈물을 떨군 의미는 무엇인지, 함진부부의 바램처럼 둘째 임신이 이뤄졌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함소원-진화 부부는 가감 없는 ‘육아 전쟁’으로 현실 부부의 육아에 대한 애환과 감동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며 “육아 초보 부부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함진부부가 어떤 상황에 맞닥뜨려 눈물을 흘린 것일지, 25일방송분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2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아내의 맛'이 단맛과 쓴맛이 함께하는 무지개 빛깔 찬란한 가족의 행복을 담아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은 시청률 6.0%(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달성했다. 특히 최고시청률은 8.5%까지 치솟아 프로그램에 쏠린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현희-제이쓴, 조안-김건우 부부와 송가인-어머니 송순단 모녀, 함소원-진화 부부가 오색영롱한 각각의 맛이 존재하는 가족들의 사랑을 그려냈다.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실천을 해야 된다는 명언을 남기며 2시간 뱃길도 마다하지 않았다. 제이쓴과 같이 밥을 먹던 홍현희는 우리나라 모든 식재료가 등장하는 한국인의 밥상 프로그램이 하고 싶다며 최불암 선생님이 부럽다고 말했다. 홍현희는 강화도에서 배를 타고 2시간을 들어가야 하는 먼 섬이지만 마음먹을 때 가야 된다며 제이쓴을 이끌고 백합을 먹으러 주문도로 향했다. 하지만 겨우 주문도에 도착한 홍현희는 한국인의 밥상에 등장한 식당을 찾아갔지만 문이 닫혀있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만 했다. 극적으로 주인과 만난 두 사람은 금방 잡은 싱싱한 백합과 살이 촘촘하게 오른 꽃게탕을 맛보며 행복을 만끽했다.

힐링을 찾아 정동진에 온 조안-김건우 부부는 동해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개인 인피니트 풀에서 멋진 배경과 함께 물놀이를 한 뒤, 250미터 63빌딩 높이에서 하는 패러세일링에 나섰다. 패러세일링을 즐기며 신나하는 조안과 달리 김건우는 계속 안전장치를 만지작거리며 불안해했지만, 끝나고 내려오자 재밌었다며 또다시 허세를 부려 배꼽을 잡게 했다. 사귄 지 6년 된 기념으로 정동진에서 함께 일출을 봤던 두 사람은 야간 요트 투어로 함께 일몰을 만끽했다. 김건우는 "앞으로도 계속 네가 많이 웃었으면 좋겠어"라고 따뜻한 진심을 건네 조안을 눈물 짓게 했고, 전에 조안이 예쁘다고 했던 목걸이를 얼음에 몰래 얼려두고 건네는 깜짝 이벤트까지 벌이며 조안에게 잊지 못할 힐링의 밤을 선사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멤버들과 함께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한 MT를 떠나면서 마트에서 78만원어치 장을 보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MT 장소인 가평에 도착하자 송가인은 언니, 동생들의 일을 분배해주는가 하면, 남는 김치로 뚝딱 요리를 만들어내는 등 '미스트롯' 행동 대장다운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또 송가인은 바비큐 숯불에서 고기랑 새우를 직접 굽고, '미스트롯' 멤버들과 쌈을 싸서 맞부딪히면서 사람들한테 행복을 주는 미스트롯이 되자고 화기애애한 결의를 다졌다.

다음날 송가인은 평상시 나들이도 한 번 못 해본 엄마 송순단을 위한 '효 데이트'에 나섰다. 송가인은 엄마를 맛, 가격,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엄선해서 별점을 부여하는 미슐랭 레스토랑으로 이끌었고, 힘들게 번 돈이 아깝다는 엄마를 안심시켰다. 하지만 첫 코스부터 예술작품 같은 요리와 이어지는 매니저의 생소한 설명에 '송송 모녀'는 당황했고, 너무도 작은 양의 요리에 놀라고 말았다. 하지만 마지막 디저트까지 먹고 난 엄마 송순단은 그래도 맛있다며 흡족해했고 이런 엄마의 모습에 송가인 역시 미소를 지었다.

이어 옷을 사러 간 두 사람은 또다시 가격 때문에 실랑이를 벌였다. 송가인은 엄마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사주고 싶어 했지만, 옷에 적힌 금액을 본 엄마는 손사래를 치고 말았던 것. 하지만 송가인이 엄마에게 옷을 안기자, 만류하던 엄마는 이내 수긍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엄마를 배웅하는 길, 송가인이 건네는 용돈 봉투를 받아든 엄마는 비싼 메이커 옷은 못 사줬지만, 좋은 거 입히고 먹이고 싶어서 한 푼이라도 더 벌려고 노력했다는 자식 사랑을 털어놔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함소원-진화 부부는 육아로 인해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롤러코스터 일상을 선보였다. 함소원은 연이은 독박 육아로 지쳐있던 진화에게 "자유 시간을 줄게"라고 선언했고, 간만에 웃음꽃이 핀 진화는 친구들과 약속을 잡고는 꽃단장에 나섰다. 이때 갑작스럽게 미팅 일정이 당겨지면서 함소원이 회의를 하러 나가야 하는 상황에 이르자, 진화는 순간 싸늘해졌지만 용감무쌍하게 혜정이를 데리고 홀로 첫 외출에 나섰다. 산더미 같은 짐을 싣고 유모차를 밀며 지하철역에 도착했지만, 수많은 계단으로 인해 진땀을 흘렸고, 24개 정거장을 이동하는 동안 지하철역 한편에서 혜정이의 기저귀를 갈아야만 했다. 결국 출발한 지 2시간이 되어서야 친구들의 학교 앞에 도착한 진화는 "나도 학교 다니고 싶어"라는 속마음을 나지막하게 털어놨다.

심지어 진화는 1시간을 기다려서 들어간 식당에서 음식이 나오는 순간, 울기 시작한 혜정이로 인해 정작 자신은 먹지 못하는 모습으로 짠함을 자아냈다. 마침내 일을 끝낸 함소원이 나타나자 진화는 하루의 첫 끼니를 겨우 해결했고, 속상한 마음도 온데간데없이 함소원의 입에 음식을 넣어주는 달콤함으로 친구들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함소원이 친구들에게 다음에도 진화와 혜정이와 같이 놀아달라고 하자 친구들이 모두 다 손사래를 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아내의 맛TV조선 화 23:00~

'아내의 맛' 둘째 기다리는 함소원, 임신 테스트 후 눈물 뚝뚝

'동상이몽2'VS'아내의 맛'..부부 관찰예능 양대산맥 시대

'아내의 맛' 송가인, 어머니 송순단과 孝 데이트→함소원♥진화,

관련 검색어 아내의 맛 송가인 연애의 맛 아내의 맛 함소원 동상이몽 2 살림하는 남자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아내의 맛 시청률 이필모 아내의맛 홍현희 불타는 청춘 아내의 맛 이만기 함소원 아내의 맛 문정원 아빠 본색 동상이몽 왼손잡이 아내 비디오스타 아내의 맛 출연자 박명수 아내 아내의 맛 조안 홍현희 아내의 맛 다시보기 연애의 맛2 아내의 맛 진화 미우새

우리가 바로 백합의 민족_아내의 맛 52회 예고

카카오TV | 2019.06.23 | 재생 횟수 952

아내의 맛 52회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2:07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어린이집 상담 투어…육아 해방되나?

카카오TV | 7시간전 | 재생 횟수 55

동영상바로보기03:21

무심한 기저귀 알람ㅠㅠ 혜정이 지옥철 첫 경험 ◉0◉

카카오TV | 2019.06.18 | 재생 횟수 136,561 인기

아내의 맛 51회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2:52

큰 손 송가인 선생 덕분에 두루마리 영수증을 얻다...(헐)

카카오TV | 2019.06.18 | 재생 횟수 123,112 인기

아내의 맛 51회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2:56

COOL내 풀풀~ 송가인 효도 최고봉 용돈 이벤트 ♥

카카오TV | 2019.06.18 | 재생 횟수 79,716

아내의 맛 51회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3:03

♨육아 대디 미션♨ 혜정이 우유를 먹여라! (ft. 진화 친구들)

카카오TV | 2019.6.18. | 재생 횟수 56,810

아내의 맛 51회 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2:56

(세.상.어.색) 엄마曰 “촌X이라 틀리구먼~” 송가인 디스ㅋㅋ

카카오TV | 2019.6.18. | 재생 횟수 49,860

아내의 맛 51회 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3:04

푸짐한 MT 한 상! 먹고 또 먹고 (쌈 + 건배) 쌈배까지 ♬

카카오TV | 2019.6.18. | 재생 횟수 36,860

아내의 맛 51회 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1:55

혜정맘 철벽 케어 ※미세먼지 적색 경보※

카카오TV | 2019.6.18. | 재생 횟수 31,880

아내의 맛 51회 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2:44

✧방구석 런웨이✧ 반년만의 외출(?) 앳된 대학생 출몰

카카오TV | 2019.6.18. | 재생 횟수 31,020

아내의 맛 51회 영상보기

from http://realtime7.tistory.com/47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