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람튜브 6살유튜버수익 월40억대

보람튜브 6살유튜버수익 월40억대

요즘 일반 성인유튜버 보다도 인기가 많은 어린이유튜버 6살 보람튜브!

보람튜브의 유튜버 보람양의 가족회사가 최근 95억 빌딩을 매입했다고 합니다...ㅎㄷㄷ

보람튜브 토이리뷰와 보람튜브 브이로그 등의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보람양의 가족 보람패밀리가

매입한 빌딩은 성루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5층 빌딩이라고 합니다ㅠㅠ대단

보람튜브 회사가 매입한 고가의 빌딩은 강남구청역과 가깝게 있고

임대로 줄 경우 월세 2천만원정도 받을 수있는 곳이라고 해요ㅋㅋ

이 정도면 나중에 월세받으면서 살아도 괜찮을거 같은데요?ㅋㅋ

하지만 우리가 보고있는 보람튜브의 6살나이의 어린 보람양인데

갑자기 이렇게 큰 금액의 고가 빌딩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뭔가 어린이의 환상을 깬다고 해야하나요?ㅋㅋ;;;

이번에 95억을 주고 매입한 강남빌딩.. 왜 갑자기 매입한것일까요?

이유는 그렇게 자세히 알수는 없었으나 여러 언론 시각에서보면

국내 사업다각화에 나설경우 빌딩 일정부분을 보람튜브 자세 사업으로 사용하려는 목적이겠죠?

보람튜브 유튜브수익이 궁금하실거에요!

미국 유튜브 분석사이트 소셜블레이드에 의하면

보람튜브 토이리뷰만으로 예상한 월수입은

약 1억 2천만원 ~ 약 19억원 이라고 합니다......

또 보람튜브 브이로그 예상월수입은 1억 3천만원 ~ 약 21억원....

음 근데 알려진 정보들이 굉장히 다달라요ㅠㅠ

일단 한국 유튜브 채널 광고수익 1위인 채널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구독자수 150만명 / 전체동영상조회수 7억뷰에 달하는

보람튜브.....

갑자기 현타가 오네요....ㅠㅠㅋㅋㅋㅋㅋ

from http://pretty99250.tistory.com/36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