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웰컴2라이프 줄거리 등장인물

MBC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7월 29일 첫 방송 예정인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가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이라는 조합으로 방송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되는 짜릿통쾌 리빌딩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인데요.

극중 정지훈은 자신의 이득을 위해 법꾸라지를 돕는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맡았습니다. 이재상은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로, 180도 달라진 인생 속에 개과천선 활약을 펼칠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임지연은 극중 강력반 홍일점 형사 ‘라시온’으로 캐스팅 되었는데요. 라시온은 현실 세계에서는 이재상(정지훈 분)의 구여친이자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강력반 여형사로, 평행 세계에서는 형사이기 전에 사랑스러운 이재상의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로 분해 2색 매력을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으로 반전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곽시양은 극중 라시온(임지연 분)이 믿고 따르는 선배이자 파트너 강력계 형사 ‘구동택’으로 열연하는데요. ‘성불’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불 같은 성격을 가졌지만, 알고 보면 잔정보다 큰 정 넘치는 스타입니다. 이에 곽시양은 전형적인 츤데레 매력을 뿜어내며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으로 여성 팬들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군단 손병호-한상진-김중기-최필립-박원상-장소연등의 배우가 출연하며 더욱 관심이 집중되는데요. 손병호는 온갖 탈법과 비리로 부와 권력을 이룩한 절대 악 ‘장도식’ 역을 맡아, 정지훈-임지연-곽시양과 대립각을 세웁니다. 장도식(손병호 분)의 오른팔 ‘박기범’ 역에는 김중기가 확정돼 이목이 집중됩니다.

한상진은 국내 5대 로펌 중 하나인 율객 로펌의 대표 ‘강윤기’ 역을 맡고 박원상은 세경지검을 대표하는 출포검(출세를 포기한 검사) 부장검사 ‘오석준’ 역을 맡았는데요. 실감나는 현실 연기에 탁월한 장소연이 세경지검 검찰 사무관 ‘방영숙’ 역으로 합류해 관심이 집중됩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7월 29일 8시 55분에 첫 방송됩니다.

from http://javasuni.tistory.com/37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