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해줘! 홈즈’ 노홍철, 오정연 카페 사장 극찬 이유? "결혼 이상형...

멍하니 미우새 2019.07.22 14:54

‘구해줘! 홈즈’ 노홍철, 오정연 카페 사장 극찬 이유? "결혼 이상형 나이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노홍철 오정연

노홍철, 오정연 카페CEO 안목 칭찬 “아나운서 괜히 때려친게 아냐"(`구해줘 홈즈`)

방송인 오정연이 카페 사장다운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대전광역시에서 카페 겸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매물을 찾는 노홍철, 오정연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바리스타 자격증을 보유한 의뢰인은 지난해부터 1년가량 카페 매물을 찾기 위해 발품을 팔아봤지만 혼자 집을 알아보는 것이 쉽지 않다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집을 돌아보던 오정연은 노홍철이 음료 가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묻자 “가격이 굉장히 중요하다.입지 조건이 가격 책정하는데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고객 1인당 객단가 분석은 필수다”라며 꼼꼼함을 보여줬다. 영상을 보던 MC 김숙은 “정말 좋은 팁”이라며 오정연을 칭찬했습니다.

이어 오정연은 "이런 동네는 주변에 카페가 많이 없지만 대신 유동 인구가 많지 않다. 그래서 손님을 유입하기 위해선 가격이 좀 저렴해야 한다"고 분석했습니다.

이에 노홍철은 “역시 허투루 하지 않았다. 괜히 아나운서를 때려친 게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또한 오정연은 카페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 지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시해 CEO 포스를 풍겼다. 오정연은 작은 텃밭을 보고 “허브를 길러서 허브 티를 만들면 좋을 것 같다”며 그 자리에서 신메뉴를 제시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노홍철 프로필

대한민국의 방송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3월 31일 (노홍철 나이 40세), 노홍철 고향 서울특별시

노홍철 키: 180cm 179cm[3], 77kg[4], O형

형제자매: 노성철

학력: 현대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저서: 철든 책방: 제일 시끄러운 애 가 하는 제일 조용한, 만만한 책방

가족 아버지 노희대, 어머니 최세란[5], 형 노성철[6]

종교 무종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2004년 엠넷 'Dr. 노 KIN 길거리'[8]

노홍철 결혼 이상형 "스물 여섯...욕심인가요? 욕심이면 욕심이라고 말해 주세요"

"덩치는 큰 분 말고 키가 173~174cm로 큰 사람이 좋다"며 "여성스럽고 긍정적이고 소녀 감성 충만한 여자가 좋다"라고 이상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487 by ccl(A)

댓글